[현장스케치] AOC 본선 발표 및 시상식 이모저모

지난 8월 19일 여의도 HP본사에서 진행된 2013 AOC 본선 발표 및 시상식 현장 스케치입니다.
행사는 오전 9시 30분부터 진행되었으며, 본선에 진출한 13팀 모두 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문성수 대표님의 인사말과 함께 본선발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첫 번째 발표자!
첫 순서지만 떨지 않고 멋지게 진행하였습니다.

(오른쪽부터 알테어 홍상렬 책임연구원, 알테어 한경희 수석연구원, 현대자동차 서영진 책임연구원, 알테어 장형배 수석연구원, 알테어 이정선 책임연구원)
심사위원들이 매의 눈으로 발표를 지켜보고 계십니다.^^

참가학생들도 다른 팀의 발표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15분의 발표가 끝나고 나면 5분간 질의응답이 이어졌습니다. 발표내용에서 궁금한 부분, 더 개선하면 좋을 부분을 잘 말씀해 주셔서 학생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12시 40분부터 1시 40분까지 점심시간!
아침부터 발표장에 오느라 배고팠을 학생들 알테어에서 준비한 아웃백도시락으로 점심을 든든히 먹고 오후 발표가 계속되었습니다.

식사하고 잠도 올 시간이지만 발표 학생들의 눈빛은 초롱초롱합니다.

모든 발표가 끝나고 학생들은 긴장이 풀려서 고생했다는 이야기를 하고 서로의 어깨를 두드려주고 있는 그 시간!

심사중인 심사위원들이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신중에 신중을 기하여 심사하고 계십니다.

이어 학생들이 있는 홀에서는 현대자동차 강병식 상무님이 도착하셔서 학생들에게 수고했다는 격려의 말을 전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드디어 심사결과가 나오고 시상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학생의 사진을 담아드리고 싶지만 몇 장만 올려보겠습니다.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본선 수상자들과 심사위원, 알테어 직원 모두가 한자리에 섰습니다.

참가자들이 모두 남학생들이었습니다. 2014 AOC에는 여학생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바람을 살짝 담아봅니다^^ 제7회 알테어 최적화 대회의 주인공은 여러분입니다.

도전하세요!

This entry was tagged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