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소주의 시대, 알테어의 선택은?


오감만족 소식 신장개업!
알테어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관심에 보답하고자 새로운 메뉴를 만들었습니다.
알테어 직원들이 발로 뛰어 찾아내는 생활 정보와 재밌는 이야기들!
오감만족 소식으로 묶어서 다소 딱딱할 수 있는 회사 이야기에 맛깔나는 양념을 치겠습니다.
많은 기대 바랍니다.


7월 30일 진행된 제 1회 알테어 테크 파티! ^^
그 지식 공유의 현장이 궁금하시다구요? 그럼 아래를 클릭하세요! ^^
“CAE 지식 공유 한마당, 알테파를 아시나요?”

제 1회 알테어 테크 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알테어 테크 파티가 끝나고 행복한 뒷풀이 시간! 그런데 갑자기 사람들이 모두 한 곳에 집중하기 시작하는데…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걸까요?

알테어 마케팅팀이 이번 알테어 테크 파티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
바로 이름하여… “과일 소주의 시대, 알테어의 선택은?”

그림14▲ 네! 과연 가장 인기 많은 과일 소주는 누구?

네. 요즘 순하*, 자몽에** 등 다양한 과일 소주들이 인기인데요!
이 과일 소주들을 모아놓고 저희 알테어 및 파트너사 직원 분들에게 가장 맛있는 소주를 골라보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

eIMG_0227▲ 여러 종류의 과일 소주가 한 자리에! 자 드셔보시고 가장 맛있는 소주를 선택해주세요! ^^

우와~ 이 다양한 술들이 한 자리에?
요즘 핫하다는 과일 소주들은 모두 모여있네요! 소주를 보고 슬슬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는 우리 알테어 직원 분들! ^^

그 현장으로 한 번 들어가볼까요? :)

“과일 소주의 시대, 알테어의 선택은?” 행사 참여는 아주 간단합니다. 각 과일 소주들의 맛을 본 후, 가장 맛있는 소주에 스티커를 붙여주면 끝!

IMG_0350▲ 과일 소주 행사에 대해 설명해주시는 알테어의 미모 담당 서다예 대리님!

이 행사는 20~30대 남성, 40~50대 남성 그리고 여성 이렇게 세 그룹으로 분류해서 성별 및 연령에 따른 선호도를 파악할 수 있도록 조사해 보았습니다. 정말 과학적이죠? :)

eIMG_0358_565

다양한 연령대의 남성 분들께서 많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역시 남자는 소주죠!

eIMG_0230_565

eIMG_0246_565

IMG_0217_565

여성 참여자 분들도 상당수 있었습니다. 사실 남성 분들보다 여성 분들이 어떤 과일 소주를 선호하는지가 더 궁금했는데요! ^^;
과연 여성 분들의 선택은??

IMG_0312_565▲ 저거 맛있을 것 같지 않니? 너 저거 한 번 먹어봐! ^^

IMG_0316_565▲ 얘! 맛이 어떠니? ^^;

많은 분들이 맛있는 뒷풀이 음식을 안주삼아 편한 분위기 속에서 과일 소주 이벤트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자… 그럼 이제 결과 발표의 시간인데요! 과연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알테어가 선정한 최고의 과일 소주는!!!!

IMG_0391_565▲ 최종 투표 결과입니다. 자몽에**이 가장 많은 표를 받았군요! 우아~ :)

바로 “자몽에**”이 명예의 1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우와~~~~~~~~~~~

총 54개의 스티커 중, 21개의 스티커를 얻어 1등을 차지했습니다.

그럼 과일 소주 순위를 공개합니다. ^^
1등 – 자몽에** (21표)
2등 – 좋은** 블루베리 (11표)
3등 – 좋은** 복숭아 (10표)
4등 – 좋은** 석류 (8표)
5등 – 순하* **처럼 (3표)
6등 – C* 장미 (1표)

20~30대 남자 분들(초록)은 “자몽에**”을, 40~50대 남자 분들(빨강)은 “좋은** 블루베리”를, 그리고 여성 분들(파랑)은 “자몽에**”에 가장 많은 붙여주셨습니다.
여성 분들도 “자몽에**”을 선호하시는군요!
이제 마음에 드는 이성 분과는 “자몽에**”을 마셔야겠습니다. :)
그리고… 이날 알테어 테크 파티 뒷풀이 2차도 “자몽에**”을 먹으러 갔다는 후문이…;;

과일 소주 이벤트로 더욱 즐거웠던 알테어 테크 파티의 뒷풀이 현장이었습니다. ^^



네! 지금까지 “과일 소주의 시대, 알테어의 선택은?” 행사 스케치였는데요.
다음에는 보다 획기적인 이벤트를 가지고 다시 여러분께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대단히 감사드리며, 그럼 다시 만날 그날까지 모두 안녕~ :)

This entry was posted in Fun, 새소식.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