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90e264050f7276aa2edf1faf9f1794

AWS_Logo_PoweredBy_127px

하이퍼웍스 언리미티드 버츄얼 어플라이언스(HyperWorks Unlimited Virtual Appliance, HWUL-VA)는 클라우드 수퍼컴퓨팅 환경에서 알테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소프트웨어, 플랫폼, 인프라(SaaS, PaaS and IaaS) 등을 가져올 수 있도록 도와주는 CAE 클라우드 솔루션입니다. 알테어의 특허받은 라이선싱 시스템을 활용한 이 제품은 하이퍼웍스 솔버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며, 안전하고 효율적인 웹 기반 플랫폼으로 확장 가능한 HPC 인프라를 구축해줍니다.

장점

하이퍼웍스
고객들은 일정 범위 내에서 알테어와 알테어 파트너 얼라이언스(APA)의 광범위한 제품들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하이퍼웍스 유닛(HWUs)’을 구매하여 사용합니다.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알테어의 고객들은 이러한 하이퍼웍스 라이선싱 시스템으로 큰 이득을 얻고 있습니다. 하이퍼웍스 언리미티드 버츄얼 어플라이언스는 점점 급증하는 시뮬레이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무제한 라이선싱 시스템, 확장 가능한 HPC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알테어 제품 사용에 대한 유연성을 확장합니다.

PBS 웍스
하이퍼웍스 언리미티드 버츄얼 어플라이언스는 효율적인 자원 활용을 위한 최첨단의 작업, 모니터링, 웹 포탈 분석 기능 뿐만 아니라, 시장을 선도하는 HPC 워크로드 매니저인 PBS 프로페셔널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외의 효과
하이퍼웍스 언리미티드 버츄얼 어플라이언스는 알테어 고객들이 프로그램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단 몇 분내에 이상적으로 이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일 창 환경(SPOG)은 간단한 웹 브라우저를 통해 고객들이 모든 리소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HPC 시뮬레이션을 위해 실질적으로 zero-IT 관여를 요구합니다.

평가판 신청 방법

하이퍼웍스 언리미티드 버츄얼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해보고 싶으시다구요? 이런 고객 분들을 위해 알테어에서 일주일간 무료 트라이얼 버전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1. [엑셀 신청양식]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작성합니다.
그림34_565

2. 해당 파일을 dhkim@altair.co.kr 메일로 송부합니다.

사이즈 – 두 개 이상의 노드를 포함하지 않는 그래픽
기한 – 일주일간 제공

 

하이퍼웍스 언리미티드 버츄얼 어플라이언스에 관심있는 고객 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