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어의 3D 프린팅 기술 더 강해졌다! 어디티브 웍스, APA 합류!

Additive Works_APA

레이저 빔 용융 적층 제조 공정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 앰피온(Amphyon)
APA에 전격 합류하다!

  알테어 파트너 얼라이언스(Altair Partner Alliance: APA)어디티브 웍스(Additive Works)의 앰피온(Amphyon)을 APA에 추가하게 되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앰피온은 파우더 베드 기반으로, 레이저 빔 용융 적층 제조 공정을 위한 시뮬레이션 기반의 공정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는 부품의 품질 및 공정 안정성 향상을 위해, 파트를 자동으로 최적화할 뿐만 아니라 시뮬레이션 프로세스 구축 및 공정 파라미터의 적용을 허용합니다.

  알테어의 산업 솔루션 담당 이사인 수비르 로이(Subir Roy)는, “3D 프린팅 시뮬레이션에 대한 앰피온의 혁신적인 접근법은, 복잡합 금속 부품 설계 및 프린팅과 관련된 광범위한 산업의 사용자에게 효과적이고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라고 설명하며, 이어서 “앰피온과 같이 직관적인 GUI가 있는 GPU 기반의 소프트웨어는, 사용자에게 접근성, 지지량, 빌드 시간 등의 함수를 통해 파트에 대한 효과적인 균형 조정 연구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시뮬레이션으로 인한 왜곡의 계산으로, 설계 목표로부터의 편차를 최소화하기 위해 파트 지오메트리를 보정할 수 있습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앰피온은 적층적으로 제조된 컴포넌트 개발에 대한 비용, 시간, 에너지를 절약해줍니다. 빠른 수치 해석 프로세스 및 시뮬레이션을 프로세스 체인에 통합함으로써, 사용자의 추가 조치없이 표면 품질 및 형상 정확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앰피온은 전처리 단계를 지원하고 프로세스 자체를 향상시키는 여러 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앰피온과 그 모듈에는 3가지 주요 어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이 어플리케이션들은 설계자들에게 적층 제조와 그 문제를 다루는 방법을 배울 수 있게 도와주고, 연구원들에게는 수치 시뮬레이션을 통해 프로세스 물리학을 연구하고, 전처리 과정에 대한 최적화와, 단 몇 단계로 데이터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collage_neu_AdditiveWorks▲ 앰피온은 전처리 단계를 지원하고 프로세스 자체를 향상시키는 여러 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디티브 웍스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닐스 켈러 박사(Dr. rer. Nat. Nils Keller)는, “처음에 앰피온은 시뮬레이션 및 지오메트리 해석을 통해, 레이저 빔 용해에 대한 실험 위주의 개발 프로세스를 대체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열적 및 기계적 하중에 대해 수치적으로 계산되므로, 빌드 업 프로세스는 이미 전처리 단계에서 최적화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하이퍼웍스 사용자들이 많은 자원을 절약할 수 있게 될뿐만 아니라, 자동화의 수준은 물론 부품 품질까지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앰피온은 적층 제조를 위한 시뮬레이션 기반 공정 소프트웨어로서, 부품을 적층적으로 제조하기 위한 최적의 방향을 계산하는 데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또한 응력과 변형을 계산하고 미리 변형된 STL 파일을 생성하기 위해 빌드 업 프로세스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어디티브 웍스에 대한 소개 웨비나가 7월 11일에 개최될 예정입니다. 앰피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앰피온 제품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원문보기]

This entry was posted in APA, Global, 새소식, 제품정보.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