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긋지긋한 금속 적층 제품 불량, 앰피온으로 해결하자!


아래 내용은 엔지니어링 관련 다양한 이슈를 다루는
미국의 웹사이트 ‘ENGINEERING.COM’에 소개된 인스파이어 기사 내용입니다.

Additive-Works_APA

금속 적층 제조 제품에 발생하는 불량. 지긋지긋 하신가요?

  알테어는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Additive Works의 앰피온(Amphyon)을 파트너 얼라이언스 패키지에 추가했습니다.

  앰피온은 2015 년 브레멘 대학(University of Bremen)의 ISEMP(Integrated Simulation and Engineering of Materials and Processes)에서 나온 Additive Works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앰피온을 하이퍼웍스와 함께 사용하여 시뮬레이션에 기반한 접근법을 통해 시스템 설계 시 발생하는 많은 추측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앰피온은 선택적 레이저 소결 (SLS) 및 선택적 레이저 용융 (SLM)과 같은 금속 분말 베드 및 레이저 융합 공정의 사용자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GPU 기반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부품 방향, 지원 볼륨 및 빌드 시간에 따라 설계를 시뮬레이션하고 최적화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왜곡 시뮬레이션의 출력을 가능하게하며 “변형 전”을 STL파일에 추가하여 최종 설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앰피온은 시뮬레이션 및 기하학 분석을 통한 레이저 빔 용해에서의 빌드 업 (build-up) 실험을 대체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프로세스에 의한 열적 및 기계적 부하에 대해 계산된 지식으로 빌드 업 프로세스는 충분히 사전에 최적화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많은 자원을 절약할 수 있을뿐 아니라 자동화의 수준은 물론 부품 품질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dditive Works의 공동 설립자겸 CEO, 닐스 켈러(Nils Keller) 박사


Amphyon

[자세히 보기]

This entry was tagged , , , , , , , , , , , ,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