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어, 고성능 컴퓨팅을 위한 런타임 인수로 설계 자동화 및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 확장


알테어가 고성능 컴퓨팅 솔루션 기업 런타임을 인수했습니다.

Title_1

  Altair는 고성능 컴퓨팅 (HPC)을위한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전문으로하는 Runtime Design Automation(Runtime)을 인수했습니다. Runtime은 주로 전자 설계 자동화(EDA) 도구를 활용하여 CPU, GPU, 칩셋 및 SoC(System on Chip) 집적 회로와 같은 반도체 장치를 설계하는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Runtime의 기술 및 도메인 전문 지식 추가는 Altair의 HPC 기술 확장 및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포괄적이고 안전한 워크로드 관리를 위한 PBS Works 제품군을 보완합니다.

  Runtime은 알테어와 협력하여 특정 시장의 요구와 그 요구에 맞는 컴퓨팅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HPC의 사용을 최적화하는 혁신적이고 중요한 기술을 공유하고 제공합니다.

  Runtime은 전자 부품의 설계 자동화 분야에서 20 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인프라 및 설계 도구 간 격차를 해소하여 컴퓨팅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활용도를 극대화합니다. 또한 설계자에게 설계 흐름을 개발하고 가속화하는 고급 플랫폼을 제공하여 운영 효율성, 처리량 및 시장 진입 시간을 향상시킵니다.

[자세히 보기]

This entry was tagged , , , , , ,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