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니즈와 시스템 통합, 캐리옷으로 한방에!

캐리옷은 단기간에 모든 IT 시스템을 통합합니다.


Boyacá 와 캐리옷 (Carriot) 이 함께한 성공사례입니다.


boyac로고 carriot

“캐리옷은 IoT를 기반으로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구현하고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만족시켜주는 최고의 기술 파트너였습니다. 우리는 캐리옷을 이용해 불과 3개월만에 하드웨어와 클라우드를 포함하는 완벽한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었고, 기업 IT 시스템과 통합해 새로운 장치로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CIO at Transportes Boyacá
라파엘 질(Rafael Gil)


boyac

   Boyacá는 스페인에서 신문과 잡지를 35년 이상 매일같이 배달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배달이 지연될 경우 추가 비용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엄수하는 것은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Boyacá는 유통 체인의 각 허브에서의 출발 및 도착하는 수백대의 트럭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얻어 적은 투자로 비용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boyac_pic

   Boyacá는 유통망을 개선하기 위해 캐리옷과 협력하였습니다. 캐리옷 플랫폼은 각 노드에 RFID 클록을 설치하는 것과 운전수들에게 개인용 RFID 카드를 발급해주는 일을 가장 적은 비용으로 정보를 수집한 후 고객 SQL 데이터베이스에 통합해주는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그 이유는 예정된 시간과 실제 배달 시간의 차이를 포함하여 각 노드의 정확한 도착 및 출발 시간이 수신되어 실시간으로 저장되기 때문입니다. Boyacá는 캐리옷과 협력하여 3개월 이내에 솔루션을 개발하였고, 이 솔루션에는 캐리옷 IoT 플랫폼과 통합된 맞춤형 IoT 장치가 포함되어 RFID 카드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할 뿐만 아니라 기존의 IT 시스템과의 통합도 가능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This entry was tagged , , , ,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