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에 독점공급 계약, 알테어 ‘CAE시장’ 질주

알테어가 GE의 유동해석 시뮬레이션 독점적 유통에 관한 협약을 맺었습니다.

image16

Flow Simulator model of a GE aircraft engine


“엔진 시스템을 위한 유동해석의 flow simulator의 통합된 신뢰성 분석능력은 중요한 격차를 줄여 설계과정을 향상시키고 많은 구조의 가동, 제조 그리고 개발하는 비용을 줄여줄 것입니다.”

알테어 Chief Technical Officer
Dr. Uwe Schramm


2018년 5월 7일, 알테어가 GE(General Electric)의 유동해석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의 독점적 공급자가 된다는 내용의 협약을 맺었습니다. GE는 항공기 엔진에서부터 발전설비와 금융서비스, 의료기술기기 등 다각화된 사업을 운영하는 글로벌 복합기업으로 물리적인 세상과 디지털 세상을 결합합니다. 종합 엔진 시스템 모델링 소프트웨어는 유동 시스템 MDA(다분야 해석: multi-disciplinary analyses)를 도와주는 수많은 기능 툴을 제공합니다. 알테어는 상용 소프트웨어 배포와 지원에서 전문성을 보여줄 것이고 산업 전반적인 지식과 기술도입을 확장하여 전세계적으로 넓힐 것입니다.

GE 항공의 부회장 겸 기술 매니저인 Gray Mercer는 알테어 엔지니어링과 함께 GE의 유동해석 소프트웨어를 상용화하는데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 소프트웨어는 GE가 효율적인 가스터빈 세계 기록과 산업분야에서 더 진보적인 항공기 엔진을 설계하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덧붙였습니다.

GE가 최신 GUI(GraphicsUserInterface)를 사용하여 내부적으로 개발한 GE의 Flow Simulator는 강력한 multi-grid 기반 솔루션입니다. 이 솔버는 연속성 기반의 Newton-Raphson method를 사용하고 stiff fluid 시스템 설계의 역동적인 이슈들을 해결하는 다양한 기술들을 포함합니다. 현재 GE의 aerothermal 및 combustion(연소) 공학 기술 설계 커뮤니티에서 1,500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단일유체 시스템 모델링 툴로써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8년 6월, 알테어와 GE 전문가들은 노르웨이 오슬로 ASME Turbo Expo에서 유동 해석 소프트웨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자세히 보기]

 

This entry was tagged , , , ,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