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1

안녕하세요.
다름을 디자인하다, 알테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테어와 Partner Alliance를 맺고 있는 Intelligent LightFieldView Express을 활용하여 고품질의 CFD 영상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FieldView Express는 엔지니어가 design cycle에서 정확한 결과를 제공해야 할 때 선택하는 CFD 후처리기입니다. 엔지니어는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고품질의 영상을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3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1. MP4
FieldView Express는 변환기 사용 없이 높은 호환성을 보장하기 위해 h264 인코딩으로 MP4 형식의 영상을 제공하고 현저히 작은 용량 크기의 파일을 만듭니다. MP4 형식을 사용하여 파워포인트나 YouTube를 직접 이용하세요. FieldView Express를 활용하여 발표하면 가장 눈에 띌 것입니다.

2. 프레임 속도 제어
프레임 속도를 사용하여 영상의 재생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 속도는 초당 1 ~ 60 프레임 (fps)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저장된 MP4에 내장되어 있어 속도 변경 후 영상을 재 생성하지 않고도 다시 저장할 수 있습니다.

FlipBookControls

3. HD 그래픽 레이아웃 크기
1080p, 720p, 480p 등 표준 HD 레이아웃을 선택하여 필요한 크기, 종횡비, 품질 및 파일 크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볼 때 설정을 조정하여 최대 720p 해상도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HDlayout

위의 세 가지 기능은 고품질의 휴대용 영상을 만들고 PowerPoint, YouTube 및 다양한 미디어 플레이어와 함께 재생하여 최상의 발표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FieldView Express로 직접 제작해보시고 발표 퀄리티를 향상시켜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