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파리 글로벌 알테어 테크놀로지 컨퍼런스 최종 아젠다 공개!

스크린샷 2018-10-04 오전 10.11.12

2018 글로벌 알테어 테크놀로지 컨퍼런스는 10월 16일 ~ 18일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Palais des Congrès d’Issy에서 개최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선도적인 글로벌 알테어 테크놀로지 컨퍼런스는 3D 프린팅, 생성 설계, multi-disciplinary 최적화, IoT 디지털트윈, e-모빌리티, 그리고 머신러닝의 최신 트래드에 관한 깊이 있는 워크숍, 심층적인 세션 및 연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3일간 진행되는 컨퍼런스는 i8 Roadster의 3D 프린팅 브래킷에 대한 BMW 프레젠테이션을 포함하여 깊이 있는 업계 세미나로 10월 16일에 시작됩니다. 10월 17일에는, 전 세계 업계 리더 및 기술 전문가의 다양하고 깊이 있는 기조 연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알테어 설립자, 회장 겸 CEO인 James R. Scapa가 시뮬레이션 주도 혁신에 대한 비전을 논의합니다. 그리고 최근 출시된 알테어 인스파이어™ 플랫폼을 비롯한 최신 알테어 기술 혁신을 선보이며 모델 기반 개발 제품군의 무료 basic editon을 공개하는 한편 오픈 소스 컴퓨팅 프로그래밍 언어인 OpenMatrix™를 소개합니다.

10월 18일에 열리는 고객 프레젠테이션의 8가지 기술 트랙을 통해 참가자들은 전자기학, 충돌과 안전성, 유체역학, 모델 기반 개발 등의 10가지 시뮬레이션 주제를 다루는 최신 기술 애플리케이션을 배울 수 있습니다.

알테어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인 Jeff Brennan은 “제품 설계를 이끄는 시뮬레이션의 영향력은 매년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이를 대응하여 연례 알테어 테크놀로지 컨퍼런스는 혁신적인 제품을 빨리 출시하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트렌드,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배울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eff Brennan는 “올해 파리에서 개최되는 컨퍼런스는 유럽에서 열리는 제 10회 연례 행사로서 이제 진정한 글로벌 컨퍼런스가 되어 앞으로 엔지니어링 및 설계 분야의 획기적인 컨퍼런스가 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시뮬레이션, 최적화 및 HPC의 효과적인 사용을 입증하기 위해 테크놀로지 쇼케이스에는 self-balancing 스쿠터, 미식축구 헬멧, Sogeclair에서 개발한 항공기 도어 등을 비롯한 여러 가지 멋진 성공사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컨퍼런스의 기술 전시관에는 골드 스폰서인 델, 오라클, 그리고 인텔과 같은 알테어의 기술 협력 생태계 솔루션도 전시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2018 파리 알테어 테크놀로지 컨퍼런스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Global, 새소식.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