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Solid는 디자이너, 설계자 및 시뮬레이션 해석엔지니어를 위한
획기적인 시뮬레이션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imSolid는 설계 엔지니어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구조 해석 소프트웨어 입니다.
기존 FEA 수행시 가장 많은 시간과 전문성이 필요한 기하학적 단순화와 메싱 두 가지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또한 SimSolid는 기존의 FEA에서는 실용적이지 않은 복잡한 부품 및 대형 조립품을 해석하여 데스크톱 클래스 컴퓨터에서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SimSolid는 빠르고 정확하게 자체 멀티패스 적응 해석을 통해 솔루션 정확도를 제어합니다.


SimSolid의 탄생은 “디자인 업계와 구조 시뮬레이션 업계에서 사용되는 기하학적 구조가 이렇게 다른 이유는 무엇일까?”라는 단순한 질문에서 비롯되었습니다.

SimSolid는 완벽한 충실도의 CAD 어셈블리 구현을 목표로 하여, 기하학적 구조 간소화, 클린업 또는 메싱 과정을 거칠 필요 없이 신속, 정확, 강력한 구조 시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SimSolid의 기술은 벨라루스 폴리테크닉 대학교 교수를 역임하고 SimSolid의 공동 창립자로 있는 Victor Apanovitch 박사의 업적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알테어의 창립자이자 회장 겸 CEO인 James Scapa는 “SimSolid가 제품 설계에 지대한 영향을 끼칠 혁명적인 기술 혁신이라 믿는다”라며 “놀라운 신속성과 정확성 및 탁월성을 갖춘 기술로, 업계의 판도를 뒤바꿀 것이라 믿습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SimSolid 연산 엔진은 외부 근사해 이론을 확장한 미발표 첨단 수학을 상용 구현한 솔루션입니다. SimSolid는 멀티패스 어뎁티브 해석을 사용하여 솔루션 정확성을 제어함으로써 속도와 메모리 효율성을 극단적으로 높였습니다. 따라서 복잡한 대규모 어셈블리를 노트북에서도 신속하게 구할 수 있습니다.

알테어의 CTO인 Uwe Schramm 박사는 “저희는 솔루션의 정확도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다른 솔루션은 CAD와 시뮬레이션 간 인터페이스 속도를 높이기 위해 수학적 성능을 저하시키는 접근법을 취했습니다. 그러나 SimSolid의 접근법으로 신속히 전환하고 이를 애플리케이션 전반으로 확대하면, 연산 우수성 표준을 높이 유지하는 동시에 설계 방식을 실질적으로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imSolid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www.altair.com/SIMSOLID에서 자세한 설명과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60일 무료 체험판을 등록하세요!

 
 

BANNER-SIMSOLID-123

BANNER-SIMSOLID-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