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어, RMIT대학교와 미래 엔지니어 양성을 위해 협력


“과거에 RMIT 학생들은 소프트웨어 사용에 제한적이었습니다. 이제 학생들은 포뮬라 SAE 대회에 참가하는 RMIT 레이싱과 해외의 무인 항공기 시스템 연구팀의 일환으로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첨단 기술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RMIT alumni and Project Engineer at Altair
Joel Kennedy


안녕하세요.
다름을 디자인하다, 알테어입니다.

글로벌 기업인 Alatir와 호주의 엔지니어들이 맺은 첫 번째 계약에 따라 RMIT의 학생들과 교수들은 전 세계의 엔지니어들이 사용하는 고급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무제한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보잉, BAE, Telstra, GM Holden과 같은 회사들이 항공기와 자동차 구조물의 무게를 줄이기 위해 사용하고, 일본의 경우 초고속 열차를 더 안전하게 만들고 더 나아가 초경량 자전거와 드론으로부터 생체 피해를 감지한 무선 센서를 제작이 가능합니다.

미국에 본사를 둔 Altair가 호주 대학과 협력하여 교수 및 비상업적 연구용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저는 공부하는 동안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했지만 HyperWorks를 배우지는 못했습니다. 이번 협의는 과학 및 공학 강좌를 듣는 학생들이 세계 수준의 공학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Kennedy는 말했습니다.

“학생들이 학문적이고 실제 엔지니어링 필드에서 사용되는 컴퓨터 공학 도구를 배우다고 하니 정말 기쁩니다.”라고 Marzocca 교수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RMIT가 학생들에게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최고의 도구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의 또 다른 예입니다.”

글로벌 산업이 린 제조 기술 즉, 더 빠른 시제품 제작 및 최적화된 구조의 경량화를 요구함에 따라 적층 제조는 전 세계적으로 주요 제조 기술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디자인 툴은 프로세스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고급 제조 정밀 책임자인 Brandt 교수는 소프트웨어가 하이 엔드 제품 설계 기능과 고급 제조 기술을 어떻게 연계시킬 수 있는지에 주목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설계 도구에 접근할 수 있으며, 새로운 제조 방법을 프로토타입 및 직렬 생산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RMIT Image 1

This entry was posted in Global, 새소식.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