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서 열린 글로벌 Altair Technology Conference 현장 속으로!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알테어의 글로벌 ATC
140개 이상의 프레젠테이션, 업계 세미나, 인상적인 기조 연설을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개최


2018년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글로벌 알테어 테크놀로지 컨퍼런스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전 세계 800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참석하며 3일간 진행된 이 이벤트는 시뮬레이션 기반 혁신과 관련된 주제를 폭넓게 다루었습니다.


2018 글로벌 ATC에서는 업계 세미나와 심도 있는 기술 세션에서는 제조를 위한 설계, 준비 기간 단축, 피로 시뮬레이션, AM을 위한 설계, e-모빌리티, 시스템 시뮬레이션 및 IoT 관련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프리미어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높은 수준의 기조 연설 발표자들이었습니다. Jaguar Land Rover, Ferrari, Volvo 자동차, LG, ClassNK, 하버드 경영 대학원, 컬럼비아 대학교, Team Tao는 시뮬레이션 기술, 디지털트윈 개발, 머신 러닝의 배포가 제품 개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최근 발표된 오라클과의 더욱 긴밀한 협업에 집중한 알테어의 CTO Uwe Schramm 박사, James Dagg, Sam Mahalingam의 기조 연설은 알테어의 제품 개발 전략에 대한 깊은 인사이트를 주었습니다.

알테어의 창립자이자 회장, CEO인 Jim Scapa는 기조 연설 프레젠테이션에서 SimSolid를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SimSolid는 완벽한 충실도의 CAD 어셈블리 구현을 목표로 하여, 지오메트리 간소화, 클린업 또는 메싱 과정을 거칠 필요없이 신속하고 정확하며 강력한 구조 시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Founder_president_and_CEO of Altair James Scapa announced the acqusition of SIMSOLID

행사에 자리한 참가자들은 총 4번에 걸쳐 진행된 실시간 데모 이벤트를 통해 제품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알테어의 EMEA 담당 수석 부회장인 Detlef Schneider 박사는 “파리에서의 첫 번째 글로벌 ATC는 정말 성공적이었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의 기술적 전문성도 뛰어났으며 시뮬레이션을 통해 전체 업계의 전반적인 이익을 이끌고 혁신을 주도하는 인공 지능(AI), 자동 드론과 같은 높은 수준의 주제를 다룬 기조연설 발표자들의 인사이트는 이보다 뛰어날 수 없을 겁니다.

이 이벤트를 이러한 성공으로 이끌어준 모든 분과 자사의 솔루션과 알테어의 솔루션에 대한 자사의 경험을 나누어준 고객님께 특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붙였습니다.

기술 쇼케이스에서는 20개가 넘는 알테어 파트너 얼라이언스 파트너,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얼라이언스가 등장했습니다.

이벤트의 골드 스폰서는 HBM Prenscia와 오라클이었으며 축하 만찬에는 인텔과 델이 스폰서로 함께 했습니다.

두 개로 나눈 전시 공간에서는 SimSolid를 포함한 최신 알테어 하이퍼웍스알테어 인스파이어 제품군알테어 파트너 얼라이언스 데모를 선보였습니다.

“파리에서의 ATC는 깊은 영감을 주는 환상적인 이벤트였습니다. 활발히 정보와 연락처를 주고받고 양질의 토론을 이루는 기회였죠.”라고 카이저스라우테른 실무 중심 대학의 교수인 Matthias Leiner가 말했습니다.

2018 글로벌 ATC 프레젠테이션여기에서 확인해보세요.

다음 글로벌 ATC2019년 가을에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에서 열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Global.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