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및 과거 데이터에 대한 머신러닝 기술과 시뮬레이션의 융합은, 더 나은 제품을 설계하고 이를 효율적으로 시장에 출시하며 서비스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한 필수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Altair’s Founder, Chairman, and Chief Executive Officer
James Scapa


안녕하세요.
다름을 디자인하다, 알테어입니다.

알테어가 데이터 분석 솔루션 공급업체 Datawatch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알테어 창립자 겸 CEO인 James Scapa는 “알테어가 Datawatch를 인수함으로써, 시뮬레이션과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 걸친 최적화를 통해 제품 디자인 및 의사 결정에 혁신을 일으키고자 하는 알테어 비전을 활발히 실현할 것이며, 앞으로는 더욱 강력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알테어가 Datawatch 인수를 결정한 데에는 다음의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데이터 분석 및 데이터 사이언스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고성능 컴퓨팅 및 시각화와 같은 여러 기술을 활용하게 되었으며, 알테어는 여러 해 동안 시뮬레이션을 활용해왔습니다.

 • Datawatch의 솔루션에는 데이터 준비, 데이터 예측, 실시간 대규모 데이터 시각화 기술 등이 포함되며, 이는 거의 모든 기업과 업종별 시장에 관련성이 높고 적용이 가능합니다.

 • 또한 알테어의 입증된 라이선싱 모델을 Datawatch 솔루션과 결합함으로써 Datawatch 제품을 알테어의 주요 제조 고객에게 판매할 가능성도 매우 커 보입니다.

 • Datawatch는 금융 서비스 및 자본 시장 부문에서 강세를 보여 왔습니다. 알테어의 라이선싱 모델을 통해 더욱 쉬운 제품 액세스를 제공하여 Datawatch의 전통 시장에 혁신을 가져오고 활용 범위를 넓힐 뿐만 아니라, 관련 알테어 제품도 이 시장에 판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Datawatch의 CEO인 Michael Morrison은 “Datawatch는 알테어와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다양한 업종 부문에서 매우 차별화된 소프트웨어 기술 개발 및 시장 출시에 있어 알테어의 성공적인 경험을 기반으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알테어 비전의 매우 중요한 일환으로 시장 선도적 솔루션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추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Datawatch 소개


Datawatch는 데이터 준비, 예측 분석 및 시각화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분석을 지원하는 데이터 인텔리전스 선도기업입니다. Datawatch는 개인 및 조직이 모든 데이터를 데이터 출처, 형식 또는 내러티브에 상관없이 마스터하도록 하여 더욱 빠른 시간 안에 인사이트를 얻도록 돕습니다. Datawatch 솔루션은 비즈니스 분석에서 더 많은 데이터 활용, 신뢰 구축, 정보 병합을 촉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