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tterstock_657839185-1024x683

안녕하세요.
다름을 디자인하다, 알테어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APA는 SENSE입니다. SENSE는 엔지니어링 시간을 절약하고, 최대 정확도의 결과를 제공하고, 출시 기간을 단축하며, 제품 비용을 절감해 주는 새로운 터치스크린 설계 및 시뮬레이션 툴입니다.

자동차 산업은 막대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느리게 움직이는 이 산업은 과거보다 훨씬 짧은 개발 주기로 혁신적인 제품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주요 원동력은 e-mobility 및 connectivity(연결성)과 같은 최신 신흥 기술입니다.

그 결과, 자동차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기업은 이러한 트렌드에 따르기 위해 자동차의 오래된 인테리어를 개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게이지를 스크린으로 바꾸고, 기계 슬라이더와 버튼을 터치 센서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변화는 빠르게 진행될 것입니다. Automotive HMI는 디지털화된 터치 스크린 기능으로 옮겨 가고 있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점은 자동차 인테리어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가 새로운 HMI를 만들 때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우선, 이러한 과제는 자동차 인테리어의 본질에서 비롯됩니다. 자도차 내부에서 평평한 표면은 거의 볼 수 없으므로 대부분의 터치 센서는 곡면에 배치해야하므로 곡선으로 만들어집니다.

더 중요한 것은 터치 센서가 HMI의 핵심 부품이 될 것이기 때문에 승객의 안전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입니다. 즉, 어떠한 상황에서도 오류가 나지 않도록 검증과 테스트를 광범위하게 수행해야합니다.

* 왜 업계는 이러한 변화를 지원할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까?

터치 산업은 여전히 신제품 개발을위한 시제품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다음 세 가지 주요 이유 때문에 센서 생산에 장애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1.시제품 제작은 많은 시간이 소요되므로, 짧은 설계주기에 따라 잡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2.곡선 센서는 복잡성이 높기 때문에 철저한 조사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여러 차례의 설계 반복을 의미하므로 시제품 제작 비용이 매우 높습니다.
3.모든 상황에서 센서의 오류를 교정하는 것은 시제품으로만은 불가능합니다.

* 새로운 트렌드: 시뮬레이션의 민주화

최근에는 민주화를 요구하는 새로운 트렌드가 시뮬레이션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시뮬레이션의 민주화는 비전문가가 시뮬레이션을 채택하는 것을 금지하는 진입 장벽 (가파른 학습 곡선 및 전문 지식)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Fieldscale SENSE : 비 전문가를위한 터치 센서 시뮬레이션

우리는 이 새로운 사고 방식에 따라 Sense를 개발했습니다. 전에 경험한 적이 없더라도 더 많은 엔지니어가 터치 센서 작업에 대한 시뮬레이션 성능을 활용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Fieldscale SENSE는 PCAP 터치 센서 전용 설계 및 분석 소프트웨어입니다.

APA인 SENSE의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