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어 파트너 얼라이언스에서 Lambda Research Corporation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알테어는 알테어 파트너 얼라이언스(APA)에 포함된 55여 개의 회사에서 제공하는 광범위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무료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Lambda release_12-20-12, Desklamp, irradiance

“TracePro” – Desk Lamp Irradiance

APA 제품군에 새로 합류한 Lamda의 TracePro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조명을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 대부분이 TracePros 설계, 분석, 최적화 및 가상 프로토타입 제작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TracePro는 조명, 가전 제품, 자동차, 항공 우주, 국방, 의료 및 에너지 산업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알테어 CTO인 Uwe Schramm는 “Lambda와 새롭게 체결한 파트너십을 통해 이 도구를 고객에게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조명 및 광학 시뮬레이션의 중요도는 점점 확대되고 있으며 이번에 제공하게 된 제품을 통해 멀티피직스 포트폴리오가 완성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Telescope 726x383

“TracePro” – Telescope

TracePro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강력한 조명 및 비영상 광학 설계 및 해석 프로그램입니다.

솔리드 모델링, Monte Carlo 광선 추적 및 최적화 기능은 조명 디자이너와 광학 분석가가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Lambda Research Corporation 사장 Edward Freniere는 “Lambda는 알테어 파트너 얼라이언스를 통해 알테어 하이퍼웍스 사용자에게 TracePro를 제공하게 된 점에 매우 기쁩니다.” 라며 “알테어 사용자가 TracePro의 강력한 광학 설계 환경을 통해 얼마나 빠른 제품 개발 속도를 달성할 수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 역시 흥미로운 일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racePro 소개 웨비나가 2월 28일 밤 12시(한국 현지 시간)에 열립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TracePro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