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bridge-Collaborative-SEAM-Capture001-726x383

Cambridge Collaborative의 SEAM은
동급 최강의 고주파 소음 및 진동 예측 소프트웨어입니다.

편안하고 조용한 조종실, 캐빈 및 가전제품에 대한 노출이 높아지면서, 음질 및 사용자 경험 향상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Cambridge Collaborative는 45년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세계 선두 자리를 지켜온 기업으로, 방위, 주요 자동차 및 항공우주 OEM에서 상용 제품에 이르는 다양하고 인상적인 고객을 보유하며 그 우수성을 입증해왔습니다.

CORP_0050_Social_SEAM_LI_1200x628_2 (1)

이번 인수로 알테어의 시뮬레이션 및 솔버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SEAM 소프트웨어가 추가되면서, 알테어는 까다로운 엔지니어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다 광범위하고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알테어 CEO인 James Scapa는 “이 정교한 소프트웨어는 잠수함 진수, 우주선 발사, 자동차 및 비행기 추진 설계에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알테어 포트폴리오를 전략적으로 보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며

“우리는 고객이 알테어의 최첨단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지능적인 혁신을 실현하도록 한다는 알테어의 사명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음질과 설계는 제품 품질과 직결되는 요소이므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신제품의 성공과 도입에 매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엔지니어 및 설계자는 SEAM에 내장된 SEA(통계적 에너지 해석)를 사용하여 설계 주기 초기에 소음 및 진동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할 수 있으므로 중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제품 개발 주기를 단축하며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Cambridge-Collaborative-SEAM-Capture004-726x383

Cambridge Collaborative 사장인 Patricia Manning 박사는 “이제 고객들은 SEAM을 사용하여 효율적으로 아이디어를 얻을 뿐만 아니라 알테어가 주는 혜택까지 함께 누리게 될 것입니다.”라며

“우리는 우리 직원 및 제품을 통해 엔지니어들이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보호하며 높이 도약할 수 있도록 옆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엔지니어들이 좋아하는 이유이며, 이제 알테어를 통해 더욱 엄청난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EAM는 알테어 하이퍼웍스 플랫폼에 속하게 되며, 소음 및 진동 해석을 위해 NVH DirectorOptiStruct와 같은 제품과 통합됩니다. 또한 UltraFluidX와의 통합을 통해 외부 공기 역학 연구에서 소음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SEAM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