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tterstock_691212796-1-e1565124009903


HPC 리소스 관련 IT관리를 위해 직면하게 되는 두 가지 이슈 : 기능과 용량


기능 :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최신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에 액세스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시나리오에는 새로운 하드웨어 기술을 테스트하거나 멀티 GPU 컴퓨팅 시스템과 같이 자주 필요하지 않은 이국적인 기능에 액세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용량 : 일반적인 생산 환경에서 수요는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수요 변화는 다양한 요인에 의해 유발될 수 있으며, 용량이 고정된 온-프레미스 HPC 리소스는 조직의 정확한 사용 요구 사항에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작업 부하가 온-프레미스 용량을 초과하는 반면, 어떤 경우에는 사용하지 않는 초과 용량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 하드웨어를 구입하면 리드 타임이 오래 걸리므로 해당 요구 사항을 충족 할 때까지 추가 기능에 액세스 할 수있는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용량 및 기능 문제 해결

최근 HPC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솔루션으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버스팅에 대한 웨비나를 진행했습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버스팅은 조직에서 변동하는 리소스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과도한 워크로드 수요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마감일을 준수하고, 제때 결과를 얻으며, 고객의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모든 것이 비즈니스에 적합한 결정을 내리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새로운 기술에 빠르게 액세스하여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버스팅을 사용하면 클라우드를 보다 광범위하게 활용하여 다른 방식으로 리소스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으로서 온프레미스 기능에 대한 투자와 클라우드에 대한 투자 간의 균형을 결정할 때의 절충 중 하나입니다.

Picture1

클라우드 버스팅 용어

다음은 조직의 HPC 리소스 요구 사항을 변경하기위한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버스팅과 관련된 몇 가지 정의입니다.

프라이빗 클라우드 : 자체 HPC 리소스 및 데이터 센터
퍼블릭 클라우드 : 다른 사람의 데이터 센터 및 하드웨어. 알테어는 강력한 보안 모델을 보유한 주요 클라우드 공급 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버스팅 : 강력한 보안 모델을 유지하면서 사용량 및 비용을 제어하면서 용량 또는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퍼블릭 클라우드로 확장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버스팅 도구

알테어는 여러분이 클라우드 버스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Altair PBS Works™ 제품군 툴킷은 사용자 액세스에서 관리 제어 및 워크로드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end-to-end 작업부하 및 자원 관리에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Altair Control™ : 하나 이상의 클라우드로 버스트하고 퍼블릭 클라우드 계정에 대한 액세스를 구성하며 제어 및 유연성을위한 여러 버스팅 시나리오를 만듭니다.
Altair Access™ : 웹, 데스크탑 또는 모바일을 통해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인터페이스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작업부하를 제출합니다.
Altair PBS Professional™ : HPC 작업부하를 지능적으로 라우팅하고 클라우드 액세스를 제어합니다.

Picture2

여러분은 알테어의 전문 지식과 기술로 여러분은 소프트웨어 스택을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하고 효율적으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과 도구를 선택하는 것 외에도 클라우드로 버스팅 하기에 적합한 작업부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효과적인 버스팅 작업부하는 클라우드로 라우팅 할 수 있는 작은 입력 데이터 세트와 작은 출력 데이터 세트가 있는 작업부하 일 수 있습니다.

버스팅 기준은 사용중인 도구의 라이센스 모델과 관련이 있거나 확장성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 프레미스에서 여러 노드를 사용하는 대규모 작업을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이 없는 경우, 해당 기능에 액세스하기 위해 클라우드로 라우팅 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아키텍처 및 구성

자신의 공용 클라우드 계정을 가져 오거나 자신을 관리 할 준비가 되지 않았거나 원하지 않는 경우 알테어의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클라우드에 대한 설정을 구축하고 네트워크가 최적으로 구성되도록 합니다.

알테어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버스팅 솔루션 아키텍처를 사용하면 리소스가 필요하고 정책이 허용할 때 HPC 작업부하가 클라우드로 버스팅 할 수 있는 클래식 하이브리드 버스팅을 선택하거나, 개인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에 대한 end-to-end 솔루션을 제공하는 맞춤형 어플라이언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버스팅은 신속하고 유연한 리소스 성장을 가능하게 하며, 관리된 end-to-end 데이터 수명주기를 원하는 사용자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다음의 웨비나를 통해 (클릭)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