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쉘 에코 마라톤에서도 알테어 기술을 사용합니다!

Shell


알테어 기술로 초고효율 자동차를 설계, 제작 및 레이싱 대회를!

알테어가 쉘 에코 마라톤 프로그램의 공식 기술 파트너로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쉘 에코 마라톤은 학생들을 위한 세계 최고의 에너지 효율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쉘 에코 마라톤은 기술적으로 가능한 것의 경계를 뛰어넘고 젊은이들에게 미래의 선도적인 과학자와 공학 혁신자가 되도록 고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팀과 대학교 팀은 디자인과 기술의 모든 측면을 탐구하여 에너지 효율이 높은 자동차를 직접 만든 다음, 경쟁하기 위해 트랙에 진출합니다.

알테어는 세계 최고의 OEM과 공급업체가 사용하는 시뮬레이션 및 최적화 도구를 제공하여 학생들에게 실제 차량 설계와 운영을 지원합니다.

알테어는 시뮬레이션 및 최적화 도구에 대한 지원 및 코칭을 학생 팀에 제공합니다.

“경계를 무너뜨리고 업계에서 가장 먼저 앞서나가는 데 전념하고 있는 기술 회사로서, 우리는 쉘 에코 마라톤이 학생들이 미래적인 모빌리티 컨셉을 개발할 수 있는 훌륭한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또한 그들은 협력적이면서도 경쟁적인 환경에서 작업하며 자신의 디자인을 전 세계에 제시할 수 있는 가치있는 일을 통해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라고 알테어의 Matthias Goelke 박사는 말합니다.

알테어는 전문 지식과 기술 디자인 분야의 선도적인 소프트웨어 기능으로 쉘 에코 마라톤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경쟁력있는 성과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학생들은 알테어의 기술을 통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고, 궁극적으로 미래의 공학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라고 쉘 에코 마라톤 및 Make the Future Live의 글로벌 전략 파트너십 매니저인 Natalie McDowall이 전했습니다.

오늘날 쉘 에코 마라톤 프로그램은 아시아, 미주 및 유럽에서 매년 개최되며, 두 가지 주요 경쟁 유형으로 구성됩니다.

쉘 에코 마라톤 마일리지 챌린지 – 학생들은 가장 적은 양의 연료로 가장 멀리 갈 수 있는 자동차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경쟁합니다. 현재 마일리지 챌린지 기록은 3,771 km/L입니다. 이는 런던에서 로마로 간 다음 다시 돌아오는 것이 단 1리터의 연료로 가능한 것을 의미합니다.

쉘 에코 마라톤 드라이버 세계 선수권 대회 – 세계 최고의 UrbanConcept 팀들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에너지 효율적인 드라이버가 되기 위해 치열한 글로벌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예선전은 지역별로 실시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두 가지 주요 과제 외에도 차량 설계, 통신, 기술 혁신, 안전 등 트랙 밖에서의 성과를 높이 평가합니다.

쉘 에코 마라톤에 참가하여 알테어의 기술을 활용하여 차량을 어떻게 개발했는지 알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

This entry was posted in Global, 새소식.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