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 Dummy Models


알테어 파트너 얼라이언스(APA)의 FE Dummy Models는
인체 상해를 평가하기 위해 충돌 테스트에 사용된 더미의 동작을 가상으로
시뮬레이션하는 유한 요소 충돌 더미 모델 제품군입니다.

이제 HyperWorks 고객은 APA에서 Humanetics의 FE Dummy Models을 사용하여 충돌 안전 문제를 해결하는 가상 환경의 충돌 상황을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FE Dummy Models은 항공기, 철도 및 군사 뿐만 아니라 자동차 및 보행자 충돌 시 충돌 더미의 동작을 시뮬레이션 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FE Dummy Models은 충격 충돌 시 가속, 힘 및 변위와 같은 더미의 반응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데이터를 기록하여 부상 위험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유한 요소 헤석(FEA)의 예측 기능을 통해 엔지니어는 가상 환경에서 충돌 이벤트를 완벽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차량을 보다 잘 이해하고 성능을 오류를 사전에 방지함으로써 상당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실제 물리적 테스트의 실행을 줄일 수 있습니다.

Humanetics의 FE Dummy Models의 품질, 정확성 및 견고성을 통해 엔지니어는 궁극적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며 보다 안전한 제품 개발이 가능해집니다.

Humanetics는 Radioss와 통합하여 매우 상세하고 검증된 FE Dummy Models로 구성된 대규모 제품군을 개발했습니다.

APA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델에는 정면 충격, 측면 충격, 후면 충격, 어린이, 헤드폼, 다리, 보행자, 항공우주, 군용 및 차체 블록 더미 등이 포함되며, 이제 HyperWorks 유닛을 사용하여 보다 많은 모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Humanetics는 65년 넘게 세계 최고의 시장 설계자, 충돌 테스트 더미 및 보정 장비, 충돌 센서 및 계측, 자율 차량을 위한 능동적 안전 테스트 장비 및 서비스 및 충돌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모델을 제작 및 공급해 왔습니다. Humanetics는 자동차, 항공, 에너지, 의료, 군사 및 시민 인프라를 포함한 다양한 고성장 시장에서 업계 선두 주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분야에서 Humanetics는 전 세계 OEM 및 티어 I 안전 공급업체를 100% 지원합니다. Humanetics는 미국 미시간 주 파밍턴 힐스에 위치한 글로벌 기업 본사와 함께 전 세계 22개 시설에 걸쳐 8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Humanetics의 FE Dummy Models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