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FASANT4


알테어가 컴퓨팅 및 고주파 전자기 분야 기업 newFASANT를 인수했습니다.

newFASANT의 솔루션은 안테나 설계 및 배치, 레이더 단면 (RCS) 분석, 자동차 V2V(vehicle-to-vehicle), 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및 적외선 / 열 서명과 같은 영역에서 광범위한 전자기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번에 인수한 newFASANT와 Altair Feko가 결합하면 다양한 전파 및 고주파 전자파 솔버를 포함한 더욱 경쟁력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V2V, 도플러 효과, 레이돔 분석, 주기적 구조, 반사 배열 등과 같은 관련 기술 영역에서 고급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newFASANT는 3D EM 필드 계산 (다양한 유형의 안테나, 마이크로 스트립 회로, RF 구성 요소, 생의학 시스템, 전기적으로 큰 구조물에 안테나 배치, 산란 계산)을 위한 Altair Feko를 보완합니다.

newFASANT2

알테어 CEO인 James Scapa는 “newFASANT를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번 인수는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엔지니어링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기술인 고주파 전자기 분야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기대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newFASANT의 CEO Felipe Cátedra는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관련성이 높고 성장하는 소프트웨어 기업 알테어와 함께하게 되어 기쁩니다. 알테어와 함께 함으로써 우리 제품은 엄청나게 상업적으로 확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했습니다.

이로써 알테어는 IoT, 셀룰러 네트워크, 휴대전화 및 커넥티드 디바이스, V2V, 레이더 및 라디오와 같은 분야에 대한 첨단 디지털 통신을 지원하는 핵심 기술인 고주파 전자공학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원문은 (여기)를 클릭하시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