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어 최적화 대회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AOC2012교육장

제 5회 알테어 최적화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이 판교에 위치한 알테어 본사 교육장에서 교육을 받고 있다.
참가 학생들이 8월6일 마감되는 과제 제출 기한을 앞두고 한여름 무더위와 씨름하고 있다.

(아래 글은 알테어 최적화 대회 관련 “보도자료”입니다.) 

제5회 알테어 최적화 대회가 그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지난 6월 8일 막을 올린 알테어 최적화 대회는 최적화 분야와 자동화 분야 2개 분야에 대한 우수 작품에 대한 경연을 벌이고 대상 1명에게는 최신형 13인치 맥북 에어와 상금 2백만원, 금상 2팀에게는 최신형 11인치 맥북 에어와 상금 1백만원 등 총 9팀에 대해 약 1천만원 상당의 상품과 상금을 수여한다.

올해 다섯째 해를 맞는 알테어 최적화 대회에는 총 139명의 학생들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알테어는 참가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CAE(Computer Aided Engineering) 이론과 자사 해석 프로그램인 하이퍼웍스 사용법에 대한 교육을 제공한다.

알테어는 6월25일부터 7월13일까지 알테어 본사 교육장과 부천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대구대학교에서 최적화 교육과 자동화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실시간 온라인 교육과 VOD 교육을 동시에 제공한다.

알테어 최적화 대회는 8월 6일 과제 제출을 마감하고 1주일 간의 심사기간을 거쳐 8월 13일 예심 통과작에 대한 심사 결과를 발표하고 8월 17일 예심 통과팀들이 현장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최종 순위를 가린다.

8월17일 최종 경연은 서울 남대문로에 위치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This entry was tagged ,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