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ppon Sharyo는 일본 고속열차를 좀더 안전하고 안락하게 개발하기 위하여 AcuSolv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초고속 열차가 확트인 공간을 질주 한다면 열차의 공기역학적 설계(디자인)은 상대적으로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초고속 열차가 고속으로 터널을 통과해야 하며, 터널 안이나 바깥에서 초고속 열차들이 서로 교차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열차가 터널에 진입할 때 압력파가 열차의 앞부분에서 발생하게 되며 이는 큰 소음과 진동을 유발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설계자(개발자)는 압력을 낮추기 위하여 터널의 입구와 출구 형상을 최적화 시켜야 합니다.

일본 나고야에 본사를 둔 Nippon Sharyo는 19세기 후반부터 열차를 생산해 온 회사이며 오늘날에는 일본에서 철도차량을 가장 많이 생산하는 회사 중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AcuSolve를 활용한 Nippon Sharyo의 성공사례를 PDF로 확인하기 위해 여기를 방문해 주십시오.

This entry was tagged , , , , , , , , , , , , , , , , ,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