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Forward

알테어는 1985년 미국에서 설립한 글로벌 IT 기업으로, 데이터 분석, 고성능 컴퓨팅 및 제품 개발 분야에서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시간주 트로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27개국에 74개의 지사가 있습니다.

제품 개발을 위한 설계, 모델링, 시각화부터 다양한 분야의 해석 시뮬레이션은 물론 데이터 애널리틱스, IoT, 고성능 컴퓨팅(HPC)까지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향상시킬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알테어의 시뮬레이션 기반 설계

알테어는 30년 이상의 전문성을 자랑하는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제품 컨셉 단계부터 상세한 제품 검증, 단순화 된 모델링 워크플로우, 고급 고충실도 모델 제작에 이르기까지 업계 최고의 엔지니어링 해석 및 최적화 툴을 지원합니다. 대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설계자와 해석 엔지니어까지 고객은 알테어의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제품 개발 시간과 비용을 단축하고 있습니다.

알테어의 데이터 애널리틱스

알테어는 코딩이 필요없는 클릭 기반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데이터 분석가부터 현업 사용자까지 모두가 효율적으로 협업하여 복잡한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데이터를 정리 및 변환하여 머신러닝 엔진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알테어의 머신러닝은 데이터 분석에서 발생하는 복잡성을 줄여줍니다. 결과적으로 비즈니스와 관련있는 다수의 조직 구성원들과 데이터 분석의 가치를 함께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알테어의 HPC & 클라우드

알테어 HPC 도구를 활용하면 가장 까다로운 HPC 워크로드의 활용성 및 효율성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에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액세스 할 수 있어 컴퓨팅 확장성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매일 수백만 개의 작업을 실행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급 스케줄러를 사용하여 작업 처리량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HPC 클러스터, 클라우드 및 슈퍼 컴퓨터의 관리를 단순화합니다.

한국알테어

2001년 지사를 설립한 이래로 9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직원 중의 절반 이상이 석박사 이상의 연구원으로 수준 높은 인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대기아차를 비롯한 자동차 메이커와 LG전자, 삼성전자, 현대중공업 등 국내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