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웍스가 무인항공 시스템 개발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UAV 개발에서 하이퍼웍스 (HyperWorks) 가 사용되는 사례입니다.

cae1


   엔지니어는 점점 복잡해지는 컴포넌트들과 시스템을 분석하고, 디자인하기 위해 더 좋은 CAE (Computer-aided engineering) 툴을 필요로 합니다. 자주 쓰지도 않는 툴을 위해 비싼 라이선스를 구입하는 것은 힘든 결정일 수도 있지만, 분석용 툴들의 효율성, 품질 및 출시 시기가 상당히 향상되어서 솔루션을 찾는 것이 그만큼 중요해졌습니다.

   페이고원칙 (pay-as-you-go) 라이선스 모델은 기존의 소유권 라이선스보다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테어 오픈 아키텍처 CAE 시뮬레이션 플랫폼 이용자들은 하이퍼웍스 (HyperWorks) 환경에서 정적, 동적, 열구조 및 명시적 분석 도구에 대한 엑세스를 구매하는데 사용되는 하이퍼웍스 유닛과 토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은 전자기학 시스템 분석, 멀티-스케일 구성을 분석하고, 전산 유체 역학 (CFD, Computational Fluid Dynamics) 수행하기 위한 전문화된 분석 툴들을 알테어 파트너 얼라이언스 (APA, Altair Partner Alliance) 를 통해 엑세스할 수 있습니다.

붙임1

붙임2

   사용자는 여러 CAD와 CAE 패키지 및 형식에서 하이퍼웍스 환경으로 형상 및 모델을 가져와 여러 벤더, 공급 업체 및 소스의 구성 요소 설계를 전체 설계에 통합함으로써 형식 차이로 인해 다시 그리거나 재설계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 고객들 및 시스템과 일하는 컨설턴트 등은 공통 플랫폼에서 분석하기 위한 고객 디자인들을 신속하게 가져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UAV 개발은 알테어 시스템이 상당한 이익을 제공한다는 넓은 가능성을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항공 운송 수단을 설계하는데 필수적인 여러 재료 및 기술을 통해 사용자들은 보다 복잡하고 다양한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