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Image


알테어 파트너 얼라이언스(APA)의 Maple은
조직 전반에 걸쳐 구조화되고 검증된 자산 집합을 계산할 때 유용합니다

많은 엔지니어들은 워크플로우를 고려하게 됩니다. 디자인 프로젝트의 초기 단계에는 스크래치 패드 작업이 많이 있습니다.

이때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이러한 계산의 많은 부분이 메모장, 화이트보드, 스프레드시트 또는 단순히 엔지니어의 머릿속에서만 퍼트려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설계가 진행됨에 따라 계산은 의사결정의 기반이 됩니다. 계산 오류는 전체 프로젝트에 걸쳐 영향을 미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작업에 필요한 가정, 통찰력 및 파생 세부 정보까지 손실될 위험이 있습니다.

담당 엔지니어가 휴가를 떠나거나 다른 곳으로 옮기면 어떻게 될까요? 기존에 작업하던 담당자가 없다면, 엔지니어들은 머리를 긁적이며 저 숫자가 어디서 왔는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가장 중요한 자산, 즉 그들이 제공하는 제품에 투자하기 위한 중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러한 제품은 다양한 디자인, 기술 및 지적 재산으로 구성되며, 이 모든 것은 세심한 생각과 주의를 기울여 조직 전체에 걸쳐 관리됩니다.

설계 프로세스를 통해 얻은 지식을 신중하게 관리해야 하는 기업의 자산으로 취급하고 조직 전체에서 해당 자산을 사용하는 방법을 개발함으로써 기업은 지식을 보존하고 혁신을 관리하며 솔루션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종종 간과하기 쉬운 영역 중 하나는 계산 관리입니다.

이 프로세스에서는 중요 자산과 같은 계산을 처리합니다. 계산 관리는 조직이 처음부터 끝까지 수학과 지식을 관리하는 방식을 체계화하는 전략입니다. 계산 관리는 모범 사례와 적절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계산을 가치 있고 구조화된 자산으로 취급합니다.
 – 계산의 추적, 검증 및 재사용 가능하게 합니다.
 – 그룹 간에 중복 계산 작업을 방지합니다.
 – 조직 전반에 걸쳐 계산 및 도구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Image1_Scratchpad

Maple과 같은 계산 관리 도구를 사용하면 스크래치 패드 계산에서 발견되는 많은 오류없이
쉽고 직관적인 파생 작업이 가능합니다.

수학 소프트웨어와 스프레드 시트는 종종 분석의 핵심 부분에서 계산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지만, 계산은 단지 분리된 수학적 연산들의 집합이 아닙니다. 엔지니어링 계산의 특성상 스프레드시트 도구 이상의 것이 필요한 경우가 있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툴은 단순한 계산에 유용하지만, 기업 내에서 오랫동안 견고하게 유지된 자산으로 계산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지 못합니다.

공학 계산은 복잡한 수학과 물리학 기반 계산의 함수이며, 전문화된 기능과 다양한 범위의 단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계산이 대규모 설계에서 신뢰할 수 있기 위해 검증 프로세스를 거치기 때문에 모든 범위의 파생어가 투명하고, 문서화되고, 쉽게 업데이트 될 수 있는 도구에 있어야 합니다.

계산 자체는 종종 실제 복잡한 물리학에 대한 설명이기 때문에 효율적인 계산에 최적화된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러한 도구가 클라우드 컴퓨팅의 성능을 지원할 수 있다면 훨씬 더 좋습니다.

Image2_CalMgmt

Maple의 모든 문서 기능은 조직 전체에서 계산 작업을 쉽게 감사하고 이해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메이플과 같은 계산 관리 도구를 채택하는 것은 기업 전체에 걸쳐 구조화되고 검증된 자산 집합을 계산할 때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메이플은 문서 시스템 역할을 하므로 조직 전체에서 계산을 이해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는 자연스러운 수학 표기법을 사용하여 손으로 직접 계산을 수행하는 동시에 플롯, 다이어그램 및 텍스트를 사용하여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는 수학 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작업을 자동으로 처리하는 도구를 사용하면 엔지니어가 특정 솔루션을 개발하고 새로운 디자인 아이디어를 탐색하고 다른 사람들과 협업할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계산은 우리를 둘러싼 공학 세계를 형성합니다. 기술 제품 및 프로세스 시장에서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거의 모든 부문에서 더 빠른 개발과 높은 효율성이 요구되었습니다.

메이플은 설계 의도를 파악하고, 고급 수학 도구를 제공하며, 비용 효율적인 전개 목표를 제공하는 고유한 계산 환경을 제공합니다.

근본적으로 메이플은 엔지니어가 계산을 관리하도록 도움을 줍니다. 이렇게 하면 격리된 분석을 재사용, 확장 및 공유할 수 있는 구조화된 자산으로 변환됩니다.

이제 여러분의 계산을 필수적인 기업 자산으로 취급하고, 충분한 주의를 가지고 관리해야 할 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