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rtex Studio


알테어 파트너 얼라이언스(APA)의 Vortex Studio Create는
모든 기계 장비 유형에 사용 가능한 가상 시뮬레이션을 통해
장비 설계 아이디어를 현실로 구현합니다.

Vortex Studio는 이번 APA(Altair Partnership Alliance) 추가되면서 제품 설계자 및 기계 엔지니어에게 가상 프로토타입 및 실시간 드라이버 인 더 루프(Driver-In-the-Loop) 시뮬레이터를 구축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합니다.

알테어 Activate 모델과 실시간으로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교환하는 기능을 통해 CAE 기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Vortex Studio Create는 작업장 시스템 수준의 메카트로닉스 및 기계 장비의 모델링을 위한 시뮬레이션 및 시각화 소프트웨어입니다.

Vortex Studio의 데스크톱 편집 기능을 통해 구현된 시뮬레이션은 3D 시각 효과 및 고급 실시간 렌더링을 통해 사실적인 장면에 통합된 대화식 몰입형 드라이버 인 더 루프 (Driver-In-the-Loop) 시뮬레이터로 쉽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Vortex Studio를 통해 가상 작업 현장에서 메카트로닉 장비 작동을 시뮬레이션하고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설계자는 사람, 날씨, 초목 및 물을 시뮬레이션에 통합하여 몰입도가 높은 환경에서 최종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는 가상 운영 환경과 상호 작용하는 기계를 사용하여 드라이버/컨트롤 시스템 인 더 루프 (Driver/Control System-In-the-Loop)를 사용하여 이동성 및 사용성을 검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지반에서의 타이어 및 트랙, 버킷 및 땅을 파고 미는 구현물, 케이블 시스템 및 테더, 유체 역학 및 접촉 물리학에 대한 시뮬레이션이 포함됩니다. 다음과 같이 다양한 장비 적용 분야에 사용할 수 있는 가상 샌드 박스입니다.

– 고속도로 : 건설, 농업, 광업, 임업, 항만 / 물류
– 해양 장비 : 리프팅, 드릴링, 파이프 레이, 발사 및 복구, 서브셋
– 방위 지상 차량 : 전술 차량, 지상 로봇 공학
– 모바일 로봇 공학 : 산업, 물류, 보안, 홈 케어

726x383_3

(여기)를 클릭하여 Vortex Studio을 다운로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