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텔러 오토모티브의 제품 개발 표준, 알테어 하이퍼웍스입니다!

691577_M05_000_AUSSTELLUNG-HA-MODUL-MESSE_View9


벤텔러 오토모티브, Altair HyperWorks 제품군을
모델링, 시뮬레이션, 시각화의 표준으로 확인


벤텔러 오토모티브는 15년 넘게 개발 주기를 단축하고 혁신을 창출하기 위해 알테어 솔루션을 사용해왔습니다.

HyperWorks의 전처리 및 후처리 툴은 벤텔러 제품 개발에서 사용하는 솔루션이며, OptiStruct와 Radioss는 고객 프로젝트에서도 자주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벤텔러 오토모티브는 HPC 워크로드 매니저 플랫폼으로 Altair PBS Professional을 활용하여 기업의 컴퓨팅 인프라 처리량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새로운 주제와 기술이 등장함에 따라 벤텔러는 비선형 해석을 위해 OptiStruct를, CAD를 위해 SimSolid를 평가할 예정입니다.

image4

(사진 : 전기 구동 시스템-리어 액슬 모듈의 FE 메시)

벤텔러 오토모티브의 Chassis CAE 부서장 Hinderk ban Lengen은 “알테어의 모델링 및 시각화 솔루션은 자동차 업계의 표준이자 혁신 경로를 가속화할 수 있는 중요한 자산을 제공합니다.

알테어는 당사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오랜 전략적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가상 환경에서의 시뮬레이션으로 개발 초기 단계에서 비용 절감과 중량 감소 목표를 고려함과 동시에 다양한 부품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었습니다.

알테어의 솔루션으로 미래를 위한 안전하고 환경 친화적인 모빌리티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었고, 바로 전기 자동차용 확장형 플랫폼 솔루션 BENTELER Electric Drive System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Altair EMEA의 수석 부사장인 Pietro Cervellera 박사는 “벤텔러 오토모티브가 알테어 솔루션을 통해 CAE 프로세스를 최적화 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라며

“친환경 모빌리티를 실현하기 위한 새롭고 빠르게 변하는 요구사항 덕분에 자동차 산업의 기술 로드맵은 복잡한 시장의 과제를 반영해야 합니다.

알테어는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고 고객이 더 빠르게 혁신할 수 있도록 강력한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벤텔러 오토모티브가 개발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조직 전반에 걸쳐 혁신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함께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원문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

This entry was posted in Global, 새소식.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