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응 및 지원, 기술 액세스를 통한 글로벌 문제 해결

Blog_Post_Scapa_COVID-19_Mar2020


가끔은 반복적인 일상에서 벗어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다른 시각으로 세상을 볼 수 있게 해주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게 해주며
더 나아가 앞으로의 ‘혁신’을 찾아낼 수도 있습니다.

COVID-19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에 미치는 영향과 그로 인해 야기되는 불안과 불확실성을 감안할 때, 이제는 전 세계가 서로 협력하고 서로를 지원할 때입니다. 저에게는 우리 직원과 고객, 협력사 그리고 그 가족의 건강과 안전이 가장 중요합니다.

점점 더 많은 회사들이 그러하듯이, 우리는 지난 주에 전 세계 직원들을 위한 원격 업무 정책을 수립 했으며 시스템이 최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했습니다.
내/외부 회의가 가상으로 이루어질 것이며, 상황이 개선될 때까지 모든 출장을 줄였습니다.

알테어는 평소와 다름없는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와 기술 지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겐 원격 작업이 평범한 일상 생활 중 하나처럼 익숙하고 편안합니다.

월스트리트 저널 에서 논의된 바와 같이, 많은 기업들이 지금의 현실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을 수 있지만, 우리에겐 단순히 문화의 일부일 뿐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특전으로 간주되기 훨씬 전부터 사무실 밖에서 일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지원해 왔기 때문에, 이 폭풍우를 이겨낼 뿐만 아니라 우리 안의 모든 사람들을 계속해서 지원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 시스템은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기술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강화 되었으며, IT 팀은 항상 우리 팀원들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연결성 및 접근 권한을 갖도록 보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고객이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제공하는 몇 가지 솔루션과 리소스입니다.

기업 VPN, 비용, 보안 문제 및 생산성 손실을 극대화하는 등의 원격 작업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은 기존 라이센스를 사내 서버에서 Altair Hosted HyperWorks Unit(HHWU’s)을 사용하는 호스팅 서버로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HHWU는 수년 동안 전 세계 많은 고객에게 사용 되어 온 알테어 솔루션으로, 안전하고 강력하며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직원들은 회사 VPN 서버에 과부하를 주거나 라이센스 액세스를 위해 방화벽에 구멍을 내지 않고서도 어디서나 작업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가 보안 네트워크 채널에서만 라이센스를 요청하기 때문에 선택한 장치에 대한 기본 보안 정책으로 데이터가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 사내 라이센스 서버 유지 관리로 인한 IT 오버헤드를 줄일 수 있도록(하드웨어 비용 절감) 지원합니다.
  • 어느 곳에서나 공공의 클라우드 인프라에서 알테어 소프트웨어를 쉽게 액세스 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추가 비용이나 수수료없이 기업의 알테어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액세스 하지 않고도 재택 근무하는 고객에게 임시 소프트웨어 라이센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귀사의 HyperWorks 유닛을 사내 서버에서 알테어 호스팅 서버로 이동 하길 원하거나 임시 소프트웨어 라이센스가 필요한 경우 담당자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또한 우리는 강사 주도형 온라인 교육과 자율 학습형 e-Learning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 보다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입문 레벨 과정에 대한 로그인을 없앴습니다.

교육용 전자 책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알테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작업을 수행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분석 유형 및 튜토리얼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사무실 밖에서 일 하는 모든 사람들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집에 있는 사람들의 긴 시간이, 변화를 가속화하거나 다음 혁신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가끔은 반복적인 일상에서 벗어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다른 시각으로 세상을 볼 수 있게 해주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게 해주며 더 나아가 앞으로의 ‘혁신’을 찾아낼 수도 있습니다.

저는 전 세계가 단합하여 이 위기를 극복 할 것이라고 확신하며, 특히 알테어 가족의 힘과 탄력성을 확신합니다. 집에 취학 연령의 자녀가 있는 가족이 단기적으로 새로운 업무 리듬을 확립함에 따라 근무시간의 유연성을 제공하고 이 특별한 상황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현실에 대응하면서,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고 고객과 협력사를 지원하는 데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 또한 직원과 고객, 협력사를 안전하고 생산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 불확실한 시간 동안 서비스와 지원을 매우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귀사를 돕겠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안전하게 지내시고, 조만간 더 좋은 시기가 오기를 기원합니다.

James R. Scapa

알테어의 COVID-19 대응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본 기사의 원본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

This entry was posted in Global, 새소식.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