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_Post_WFH_03312020

사회적 거리두기가 필요한 지금, ‘연결’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재택근무를 계속하기 위해 필요한 컴퓨팅 리소스에 액세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Altair Access를 사용하면 어느 곳에서나 어떠한 장비에서도 HPC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Altair Access 2020에는 편리한 재택근무를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원격 시각화를 위한 간단하고 강력하며 일관된 인터페이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원격 클러스터, 클라우드 및 기타 리소스에서 HPC 작업을 제출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원격 작업 환경을 위해 원격 세션이 포함된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했으며, 엔지니어와 연구원들이 핵심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ltair Access 사용자는 원활한 단일 단계 애플리케이션 인식 원격 작업 제출, 통합 파일 관리, 작업 모니터링 및 결과 분석 및 협업 툴을 통해 다른 사용자(동료)간의 연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툴은 2단계 인증, Linux용 암호 관리 및 구성 가능한 세션 시간 초과를 통해 사용자 관리 및 보안을 향상했습니다.

원격 업무에 최적화

Access 2020은 HPC 인프라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장비를 계량하지 않고도 제출, 시각화 및 편집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두 가지 모드 중에서 선택하세요

 – 플랫폼에 독립적인 웹 기반 뷰어(주요 운영 체제의 모든 주요 웹 브라우저에 액세스할 수 있음)는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쉽게 연결 가능

 – 어떤 인터넷 속도에도 최적화된 WAN(Wide Area Network)을 제공하는 초고성능 데스크탑 클라이언트

blog_post_2

또한 Android 및 iOS용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작업이 계속 실행되는 동안에도 작업을 모니터링하고 결과를 체크인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거나 결과에서 오류를 발견한 경우 수정하여 작업을 다시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원격 세션에 액세스

배치 시스템 사용자, 시뮬레이션 과학자 또는 대화형 모델링을 수행하는 엔지니어도 Altair Access를 통해 연결, 작업 완료 및 픽셀을 랩톱 디스플레이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인터넷 속도에 대한 WAN 최적화를 통한 초고성능
 – 더 높은 전체 프레임 속도
 – 더 높은 해상도 지원
 – 석유 및 가스와 같은 주요 응용 분야를 위한 정확하고 생생한 색상 제공

원격 세션을 열어 특정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작동하거나 전체 원격 데스크톱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 세션에 액세스하면 배치(작업 설정 및 결과 분석) 워크플로우와 전체 대화형(세션 내 전체 엔지니어링 분석 실행) 워크플로우의 일부로 작동합니다.

협업 도구를 사용하면 장거리 협업을 위해 키보드 및 마우스 제어 공유를 포함하여 집에서 일하는 여러 동료와 디스플레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Persistence(지속성)을 사용하면 다른 장치를 사용하더라도 세션을 닫고 나중에 세션을 다시 열어 중지한 위치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Access용 Windows 데스크톱 솔루션은 애플리케이션과 원활하게 통합되어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작업 제출 및 자동 결과 검색이 용이합니다.

또한 네트워크 연결이 느리거나 신뢰할 수 없는 경우에도 작업을 제출하고 결과를 검색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HPC 리소스와의 연결을 유지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닙니다. 원활한 재택근무를 위한 Altair Access를 지금 만나보세요.

알테어의 HPC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support@altair.co.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문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