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AP_3D_RadarCoverage

(그림 1: WRAP로 보는 3차원 레이다 커버리지)

알테어가 고주파 전자기 분야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WRAP 소프트웨어를 인수했습니다. WRAP은 무선 통신 관리 소프트웨어로, 민간사업 및 방위 조직을 위한 스펙트럼 관리, 모니터링 시스템 및 무선 네트워크 계획을 지원합니다.

WRAP는 무선 계획, 간섭 및 커버리지 계산을 포함하여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무선 스펙트럼 자산을 제어하는 ​​데 중점을 두고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다룹니다.

이번 인수는 알테어의 전자기장 제품들인 Feko, newFASANT 및 무선 전파 모델링용 WinProp 소프트웨어를 보완합니다. WRAP은 고주파 전자기 분야에서 알테어의 기존 포트폴리오와 만나 큰 시너지가 있을 것입니다.

현재 WRAP의 고객 기반은 주요 방위 조직을 비롯해 통신 기관 및 사업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WRAP_DynamicSatelliteFootprints

(그림 2: 통신 위성의 지상 수신 범위 계산)

WRAP의 초점은 대규모 시뮬레이션 영역에 있으며 국가와 같이 광범위한 지역에서 수천 개의 송신기로 프로젝트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대규모 지역과 복잡한 지역 및 부서에 걸쳐 셀룰러 범위를 보장하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간섭을 예측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알테어 CEO James Scapa는 “WRAP 소프트웨어는 5G, 연결 및 IoT를 포함한 무선 통신과 같은 영역에 대한 솔루션을 강화함에 따라 알테어의 포트폴리오를 전략적으로 보완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고객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세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데 집중적으로 나설 예정입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WRAP의 기술 책임자 OIov Carlsson은 “우리는 민간 및 방위 조직을 위한 주파수 관리 및 무선 네트워크 계획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고 있습니다. 알테어의 다양한 제품과 넓은 인프라를 통해 더욱 광범위한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WRAP_3D_CityView

(그림 3: 3차원 도시 지도 표시)

WRAP_OptimisedLTEcoverage

(그림 4: 자동으로 최적화 된 LTE 커버리지)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