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_Post_ESS_Feature_April2020

산업 전반에 걸쳐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의 개발은 공통의 가치에 의해 형성되고 있습니다. 동급 최강의 제품은 이제 설계 프로세스를 주도하여 사용자가 가장 빠른 솔루션이 아니라 초기에 가장 효율적인 솔루션을 식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프로젝트가 더욱 복잡해지면서 시뮬레이션은 전문가들 간의 광범위한 협업을 촉진하고 보다 정교한 고성능 툴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Altair 소프트웨어 고객에게는 이러한 특성이 익숙할 것이며 APA (Altair Partner Alliance)가 구축된 기반이기도 합니다. APA 파트너 제품군에 최근 추가된 것은 자동차, 광물 처리, 에너지 및 환경 산업을 위한 지능형 전산 유체 역학 (CFD) 소프트웨어 전문가인 ESS(Engineering Software Steyr)입니다. 특히 Alsim PAINT SHOPAlsim MERGE라는 두 가지 강력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도입되었습니다.

Alsim 제품의 기능

2015년에 설립되어 오스트리아에 본사를 둔 ESS는 10년이 넘는 연구와 혁신의 산물입니다. 회사의 뿌리는 자동차 산업에 있지만 Alsim PAINT SHOP과 Alsim MERGE에 의해 생생하게 입증된 것처럼 이제 그 역량은 훨씬 더 확장됩니다. 원래 자동차 영역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Alsim PAINT SHOP 툴박스는 전처리 절차부터 베이킹 작업까지 도장 작업 전반에 걸쳐 확장 가능한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alsim_fig1

ESS 제공 이미지1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Alsim PAINT SHOP은 자동차 제조 산업에서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공정을 완벽하게 제어합니다. 굉장히 독창적인 이 솔루션은, 이 분야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두 가지인 기포와 액체 이월의 정확한 감지를 포함합니다. 또한 도장의 시간 관련 층 두께, 베이킹 공정을 완벽하게 제어하기 위한 오븐 시뮬레이션, 스프레이와 린스 및 PVC 밀봉을 위한 모듈을 예측하는 전자 코팅 도구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Alsim PAINT SHOP은 전문가 및 비전문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배우기 쉬우며 표준 워크 스테이션에서 실행됩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프로세스를 시뮬레이션하여 에너지 소비량, 완성된 결과 및 품질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함께 브랜드의 명성을 높이고, 자원을 절약하며, 수익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ESS의 CEO, Dr. Martin Schifko가 전했습니다.

ess-2

ESS 제공 이미지2

다양한 형식으로 복잡한 3D 입력 데이터를 처리하는 Alsim MERGE는 사용자에게 시뮬레이션이 가능한 표면 메쉬를 제공합니다.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주요 이점으로는 ‘원 클릭’데이터 가져 오기와 수동 개입없이 빠른 런타임 등이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하고 다양한 모델 준비 및 메싱 프로세스가 지원됩니다.

Schifko는 “사용자는 전문적인 지식 없이도 복잡한 데이터 기하학적 구조를 자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을 것이며, 다른 대안들을 통해 가능한 것보다 훨씬 짧은 시간 안에 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설계팀이 더 나은 결과를 더 빨리 제공하는 데 있어서 MERGE 및 PAINT SHOP이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2020년 5월 21일에 개최되는 웹 세미나를 신청해주세요.

원문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