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_Post_APA-Maestro_Feature_May2020

선박과 석유 및 가스 플랫폼과 같이 부유식 구조물을 설계하는 것은 전문성이 필요합니다.

유체역학적 하중에 대한 고려와 관련 당국이 부과하는 설계 사양 및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할 필요성 뿐만 아니라 구조적 무결성에 대한 부식 영향, 충돌 및 접지로 인한 사용 중 손상의 평가, 안전한 운영 환경 개발 등의 문제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설계 팀은 엔지니어링 및 제조 산업 전반에 걸쳐 가장 효율적인 설계 솔루션을 빨리 찾아야 합니다.

이와 같이 복잡한 일련의 질문에 직면한 설계자의 경우, 유한 요소 해석(FEA) 도구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프로젝트에서는 완벽한 시뮬레이션 및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Altair Partner Alliance에 새로 추가된 MAESTRO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구조 설계, 해석 및 평가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조선 및 해양 산업의 특정 요구 사항을 전담하는 솔루션입니다.

해군 건축과 해양 공학 전반에 걸친 광범위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포함하는 그것의 뒤에 있는 팀의 재능을 매우 많이 반영합니다.

image-5

MAESTRO는 전체 선박의 유한 요소 모델을 신속하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Tobin McNatt MAESTARO Marine CEO는 “알테어 고객들은 이제 MAESTARO를 통해 선박 설계 프로젝트를 빠르고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알테어의 최적화 및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와 MAESTRO의 전문 기능을 활용하여 설계자는 필요한 모든 규정을 충족하고 기술적으로 효율적인 솔루션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라며,

“MAESTRO에 세 개의 핵심 모듈이 있으며, 각 모듈은 특정 유형의 사용자 요구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라고 McNatt는 말했습니다.

MAESTRO Basic에는 MAESTRO 구조 유한 요소 모델, 해석 및 전체 후처리 기능을 개발하기 위한 그래픽 모델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AESTRO Hydro Dynamic Loading and Analysis에는 MAESTRO 유한 요소 모델과 완전히 통합된 잠재적 흐름 기반 슬립링 및 유압 로드 코드인 MAESTRO-Wav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AESTRO Structural Optimization은 다중 객체, 휴리스틱 기반 최적화를 사용하여 단일 보강 패널에서 전체 선박 모델에 이르는 선박 구조에 대한 다단계 협업 최적화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image-6

MAESTRO는 기술적으로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통적인 공학, 조선, 해양 분야들은 사실 매우 변동성이 큰 분야 입니다. 예를 들어, 해양 에너지 플랫폼과 같은 혁신적인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은 재생 가능한 전원에 대한 세계적인 수요에 맞춰 바뀌고 있습니다. 게다가 국가가 규정하는 내용과 기술 요건은 자주 변경될 수 있습니다.

MAESTRO가 새로운 관행, 새로운 과제 및 새로운 경계를 반영하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APA에 들어가면서 FEA 사용자들이 MAESTRO의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고, 놀라운 부가가치까지 실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플로팅 구조에 대한 MAESTRO의 설계, 분석, 평가 및 최적화 도구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는 2020년 6월 17일에 웨비나에 등록하세요.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