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_Post_APA-CETIM_Cobra_May2020-1


볼트 연결 및 고정 조인트의 설계 및 검증을 위한 솔루션인
Cetim의 Cobra가 APA에 추가되었습니다.


코브라를 사용하면 완료하는 데 며칠이 걸릴 수 있는 수동 계산 및 검증, 복잡한 어셈블리 작업을 약 30분 안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안전 또는 보안이 미션 크리티컬 한 곳에서 널리 사용되는 Cetim의 코브라를 사용하면 VDI2230 표준에 따라 설계를 신속하고 엄격하게 테스트하여 고장을 방지하고 서비스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Cobra-figure-1
복잡한 조립에 대한 설계/검증을 30분 안에 할 수 있는 Cobra

“코브라의 추가는 복합 레이업 전략을 평가하기 위한 소프트웨어인 QSD가 APA에 성공적으로 도입한 덕분에 이루어졌습니다.”라고 Cetim의 엔지니어 Mathieu Buard가 말했습니다.

“이제 엔지니어, 디자이너, 시뮬레이션 전문가 및 R&D 팀으로 구성된 조직이 따로 라이센스를 구입하지 않고도 코브라를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브라는 APA를 통해 이미 이용 가능한 광범위한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보완합니다.”

자동차, 철도, 항공, 국방 및 우주 분야의 주요 기업들은 코브라를 사용하여 동적 어셈블리를 분석하고 있으며, 가스, 석유, 농업, 건설과 같은 산업에서도 유용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코브라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VDI2230 표준을 충족 및 초과하며 NF E 25030-1, NF E 25030-2 확장합니다.
– 제어된 토크 사전 조임으로 볼트 및 스크류 조인트의 분석, 검토, 검증, 고장 분석 및 치수 측정에 있어 독보적인 기술을 제공합니다.
– 100% 운영 데이터 및 프로덕션에 집중하며 설치 오류 및 데이터 분산을 고려합니다.
– 100% 검증: 데이터 컴플라이언스 / 검증을 지속적으로 검증. Cetim은 실험실 백업 기능을 갖춘 유일한 소프트웨어 편집기입니다.
– 광범위한 현장 지원: 450명의 전문가가 지원 및 현장 교육을 제공합니다.

Cobra-figure-2
코브라는 볼트 결합 설계 및 고장 분석을 처리합니다.

코브라는 기계공학 분야에서 Cetim의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Cetim은 산업 및 과학 분야의 광범위한 파트너와 협력하여 국내 및 국제 영역에서 경계를 넘나드는 연구개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원문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