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C 최적화를 위한 휴렛 팩커드 엔터프라이즈(HPE)와 OEM 계약 연장

알테어 클라우드 버스팅


HPC 및 AI 인프라 솔루션분야 선도업체 HPE와 OEM 계약 연장


알테어가 HPC 시스템 전체에 새롭게 향상된 Altair PBS Professional를 제공하기 위해 휴렛 팩커드 엔터프라이즈(HPE)와의 다년 OEM 계약을 연장했습니다.

HPE Apollo 시스템과 신규 HPE Cray 슈퍼컴퓨터 제품군도 함께 제공할 예정입니다. 솔루션 설계 및 배포를 위한 자문 및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HPE Pointnext Technology Services는 알테어의 최신 소프트웨어 제품 관련 지원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알테어 최고기술책임자인 Sam Mahalingam은 “알테어와 HPE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쓰이는 HPC 시스템 사용자에게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는 강력한 관계를 구축했습니다.”라며 “이번 신규 계약과 PBS Professional의 최신 릴리스를 통해 앞으로도 HPC 기능과 리소스를 대규모로 확장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야 하는 업계의 요구를 충족하는 솔루션을 계속 개발하고 배포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요 개선 사항에는 처리량 대폭 개선, 고성능 및 고처리량 워크로드 지원, 온디맨드 클라우드 리소스에 대한 손쉬운 액세스, 조직 전체에서 예산을 자유롭게 제어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Hewlett Packard Enterprise

HPE의 HPC 및 AI 제품 관리 부사장인 Pankaj Goyal은 “우리는 알테어와 오랜 협력을 지속하여 고객에게 HPC/AI 워크로드를 대상으로 하는 고급 옵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며 “안전한 고성능 다목적 HPC 시스템과 함께 Altair PBS Professional의 신규 릴리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가장 까다로운 워크로드도 활용성과 생산성, 효율성까지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알테어는 2017년에 HPE와 첫 OEM 계약을 체결했으며, 2012년 SGI, 2015년 Cray 등 HPE가 인수한 조직과 계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이번 HPE와 알테어가 OEM 계약을 연장함에 따라 HPC 사용자는 최신 PBS Professional 버전에 추가된 기능, 유연성 및 효율성의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습니다.

알테어의 HPC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2020년 9월 9~10일에 열리는 Altair HPC Virtual Summit에 등록하세요.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

This entry was tagged , , , ,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