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air Global Digital Twin Contest for Students

 
대학(원)생 여러분들을 위한 디지털 트윈 메카트로닉스 시뮬레이션 대회 소식입니다!

테이블 위의 공을 원하는 위치에 오도록 균형을 맞추는 것은 제어 이론의 가장 중요하고 고전적인 문제 중 하나입니다.
트레이를 양손으로 들고 공이 가만히 있도록 균형을 맞추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쉽지 않겠죠? 게다가 공의 균형을 맞춘 후에 트레이를 조금씩 움직여서 공이 대학 로고와 같은 이미지의 윤곽선을 따라 가도록 만들 수 있을까요? 불가능해 보이는 이 문제를 서보 모터와 제어 시스템을 갖춘 지능형 기계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알테어 스튜던트에디션에 포함된 Altair Compose, Altair Activate, Altair MotionSolve 및 Altair Inspire Studio를 사용하면 여러분은 몇 분 안에 여러분이 선택한 이미지를 테이블 위에 있는 공으로 추적하며 그릴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이 대회를 통해 여러분은 3D 및 1D 시스템 공동 시뮬레이션 엔진을 사용하여 모델 기반 컨트롤러 설계 개념을 재미있고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아시아 챔피언으로 선정되면 1000USD의 상금과 함께, 글로벌 챔피언 도전 기회가 주어집니다. 글로벌 챔피언으로 선정되면 추가로 1000USD의 상금이 지급됩니다.

참여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Step1. 알테어 커뮤니티(클릭) 가입 후 참가신청
Step2. 알테어 스튜던트에디션 다운로드(무료)
Step3. 소프트웨어 사용방법 학습 및 문제 해결
Step4. 솔루션 파일 업로드

아래 “Enter Now” 버튼을 클릭하셔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CORP_Campaign_BBTC_Sponsored_LinkedIn_Regions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