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air_Blog_APAFeature_QuickerSim


알테어 파트너 얼라이언스(APA)는 하이퍼웍스 라이선스를 임차한 고객이
추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알테어 파트너사의 소프트웨어들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QuickerSim CFD Toolbox가 Altair Partner Alliance (APA)에 추가되어, Altair Compose® 사용자에게 열 전달 및 유체 유동 응용 분야에서 문제 해결을 단순화하고 가속화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혁신적인 Toolbox의 기능을 활용하여 맞춤형 시뮬레이션 모델을 준비함으로써, 반복적인 설계 프로세스에 이상적이고 적합하며, 높은 수준의 정확성을 유지하면서도 매우 빠른 설정 및 시뮬레이션을 가능케합니다.

더 큰 CAE 워크플로우에 쉽게 통합되는 QuickerSim CFD Toolbox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초기 개념 설계 단계를 훨씬 더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풀 스케일 CFD 도구는 개발의 후반 단계에서 미세 조정 및 최적화를 위해서만 필요합니다. 결과적으로 모델이 올바르게 조정되면 문제 해결이 최대 100 배까지 빨라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칼라 속도 증가에도 불구하고 오류 마진은 일반적으로 5 % 이내로 유지됩니다.

“CFD Toolbox는 비교적 간단한 도구입니다,”라고 QuickerSim의 CEO 인 Bartosz Górecki가 말했습니다. “확산, 고체 열 전달, 층류 유동 등 기본적인 열 및 유체 유동 특성을 위한 일련의 하위 모델은 복잡한 CFD 문제를 단순하게 표현할 수 있는 빌딩 블록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배터리 냉각,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열 및 HVAC 설계를 포함하는 산업 및 애플리케이션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QuickerSim CFD Toolbox는 이미 최종 사용자에게 인상적인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글로벌 자동차 공급 업체인 Valeo에서 QuickerSim은 엔진 라디에이터의 열 유동 시뮬레이션에 사용되었습니다. 3%의 오류 마진으로 100개 이상의 CPU를 필요로 하는 복잡한 48시간 CFD 시뮬레이션을 단일 PC에서 단 1시간이 소요되는 시뮬레이션으로 대체했습니다.
  • 미국 제조업체에서 QuickerSim을 통해 공압 트럭 서스펜션 시스템의 초기 분석을 간소화했습니다.
  • 영국의 화학 처리 회사에서는 QuickerSim CFD Toolbox를 기반으로 하는 맞춤형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세스 엔지니어링에서 복사 열 전달을 모델링하고 있습니다.
  •  
    “CFD Toolbox는 전산 유체 역학, 기계 공학, 수학 및 코드 개발에 대한 전문 지식을 한 데 모든 QuickerSim 팀의 결합된 기능을 반영합니다.”라고 Bartosz는 덧붙였습니다. “단순함과 정확성을 모두 결합한 맞춤형 시뮬레이션 모델을 구축하는 데 분명한 가치를 지닌 반복적인 설계 프로세스에서 가장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2021.03.11 무료 웨비나에 등록하셔서 확인해보세요!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