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NewPartner_PolymerFEM_BlogHeader_820x450


알테어 파트너 얼라이언스(APA)는 하이퍼웍스 라이선스를 임차한 고객이
추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알테어 파트너사의 소프트웨어들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고무, 플라스틱, 접착제 및 생체 재료로 만든 제품의 유한 요소(FE) 시뮬레이션을 보다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PolymerFEM을 이제 APA(Altair Partner Alliance)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Veryst Engineering의 기업 분사 벤처로 시작한 PolymerFEM은 유한 요소 시뮬레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재료 모델을 입증하는 데 주력하는 고도로 전문화된 기업입니다. 알테어 고객은 이제 PolymerFEM에서 제공하는 두 개의 혁신적인 제품인 MCalibration®PolyUMod®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MCalibration을 통해 엔지니어는 PolyUMod 재료 모델과 Altair Radioss™ Bergstrom-Boyce 모델을 모두 실험 데이터로 빠르게 보정 할 수 있습니다. 최근 Radioss는 Bergstrom-Boyce 모델을 내장 기능으로 도입하여 이 고급 모델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MCalibration은 강력한 비선형 검색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실험 테스트 데이터에 가장 적합한 재료 매개 변수를 신속하게 찾습니다. 이 도구는 광범위한 실험 조건에서 재료 모델을 복잡한 테스트 데이터 세트에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Picture1-820x471
MCalibration을 활용하여 FE 시뮬레이션을 위한 고급 비선형 재료 모델을 선택하고 교정합니다.

MCalibration의 이점 외에도 Radioss 사용자는 PolyUMod 라이브러리를 활용하여 폴리머 구성 요소의 반응을 보다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상용 FE 코드에는 여러 유형의 재료를 정확하게 시뮬레이션 하는 데 필요한 재료 모델이 여전히 부족합니다. 사용자는 PolyUMod를 통해 열가소성 수지, 열경화성 수지, 엘라스토머, 폼, 충전 플라스틱 및 생체 재료를 포함한 거의 모든 폴리머 시스템을 포괄하는 재료 모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PolymerFEM의 제품은 가전, 스포츠 장비, 원자재 제조 및 자동차와 같은 업종에 종사하는 고객들에게 고무, 플라스틱 또는 접착제와 관련된 프로젝트에 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Picture2-820x512
PolyUMod를 사용하여 폴리머 구성 요소의 동작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APA에 가입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우리의 놀라운 제품을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PolymerFEM의 창립자이자 대표인 Jorgen Bergstrom 박사가 말했습니다. “우리 제품을 통해 알테어 고객은 보다 정확한 유한 요소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PolymerFEM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셔서 무료 웨비나에 참석하세요.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