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C포스팅-그림1


효율적인 제품 개발을 하려면 다중 영역에 대한 재료 물성이 필요합니다.
AMDC는 설계자, 해석 엔지니어 외 다양한 연구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폭넓은 재료물성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시뮬레이션을 위한 고품질 재료물성 접근성

단일 GUI 환경을 통해 설계자와 엔지니어는 더 빠르고 편리한 방법으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의 일반적인 정보를 사용하는 대신 고품질 재료 공급 업체의 시험에 의거한 고품질의 재료물성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재료 공급 파트너는 Baosteel, MATDAT, SABIC이 있습니다. 다양한 솔버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단위 변환까지 자동으로 고려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AMDC포스팅-그림2

설계자, 해석 엔지니어, 연구자를 위한 다양한 재료 물성

AMDC는 다양한 재료물성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향후 릴리즈에서는 제어 기능이 있는 관리자 기능을 통해 단일 재료 데이터베이스를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일관된 수치 모델로 개발된 재료 데이터를 다양한 유관 부서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Polymer molding, Casting, Metal forming, Static analysis, Dynamic simulation, Crashworthiness, Fatigue 등 다양한 물리 영역에 대한 재료물성을 지원합니다. 또한 관리자가 보안 공간 내에서 자료를 추가할 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또한 AMDC에서 제공하는 각각의 시험 데이터는 Altair Multiscale Designer를 통해 보완할 수도 있습니다.

AMDC포스팅-그림5

재료 개발 간소화를 통한 비용절감

제품 개발단계에서 AMDC의 재료물성을 활용하면 효율적으로 공급 업체 선택을 할 수 있으므로 구매, 생산 계획 및 공급망 관리가 간소화됩니다. 초기 개념 설계에서 제조 시뮬레이션 및 최종 검증에 이르기까지 재료 공급업체에서 직접 제공하는 다중 도메인 재료 물성으로 효율적이고 빠른 제품개발이 가능합니다.

AMDC포스팅-그림3

안전하고 검증된 최신의 재료 데이터 활용

검증된 테스트 결과를 기반으로 구축된 재료물성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조 공정 별 데이터를 포함한 구조, 피로, 열-유체 및 전자기 특성의 공통 데이터베이스 입니다. AMDC의 클라우드 인프라를 통해 새로운 재료 물성을 효율적으로 배포 할 수 있어 검증되고 승인된 재료 물성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MDC포스팅-그림4


 

AMDC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재료물성정보 데이터 베이스를 제공하는 Altair Material Data Center 소개” 웨비나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