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_FeatureArticle_Pratt&Miller_HubspotLandingPage_1920x450 (1)


알테어 파트너 얼라이언스(APA)는 하이퍼웍스 라이선스를 임차한 고객이
추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알테어 파트너사의 소프트웨어들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랫 밀러(Pratt Miller)의 PM-FlexTire™가 Altair Partner Alliance(APA)에 추가되었습니다.

 PM-FlexTire™는 오프로드, 연토(soft-soil)에서 사용하는 차량 및 모빌리티 플랫폼의 가상 개발을 위해 Altair EDEM과 통합하는 FE 기반 타이어 모델입니다. PM-FlexTire는 APA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와 연약한 지형간의 상호 작용에 대한 고충실도 시뮬레이션은 PM-FlexTire와 Altair EDEM이 만난다면 가능합니다. 5년 간의 협력을 통해 탄생한 PM-FlexTire는 Pratt Miller Engineering(PM)의 뛰어난 타이어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과 알테어의 벌크 및 입자 시뮬레이션용 소프트웨어인 Altair EDEM™과 결합합니다. 부드러운 토양 지형에서 움직이는 차량 및 모바일 플랫폼에서 작업하는 설계자는 프로토 타이핑, 시장 출시 시간 및 전체 개발 비용의 상당 부분을 줄일 수 있습니다.

 PM의 CTO인 Doug Louth는 “PM-FlexTire 국방, 농업, 건설, 우주 탐사, 자동차 및 상업용 오프로드와 같은 분야에서 빠르고 정확한 오프로드 모빌리티 개발을 위한 새로운 최첨단 기술을 제공합니다. 압력 의존성과 트레드 지오메트리(tread geometry)를 포함함으로써 우리는 가상의 영역에서 더 많은 것을 가능하게 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프랫 밀러는 30년 동안 모터 스포츠 분야에서 성공을 거뒀습니다. 여기에는 세계 최고의 지구력 레이싱 이벤트인 24 Hours of Le Mans에서 8회 우승한 코르벳 레이싱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프랫 밀러는 프로 모터스포츠에서 거둔 성공을 바탕으로 강력한 프로세스를 개발하고, 첨단 기술에 투자했습니다. 프랫 밀러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모터스포츠 운영은 오늘날의 혁신적인 풀 서비스 제품 개발 회사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프랫 밀러는 모터스포츠, 국방, 모빌리티 및 혁신 산업 종사자를 포함한 글로벌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PM-FlexTire는 이러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EDEM과 통합합니다. EDEM은 토양과 같은 물질이 장비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 결과 매우 현실에 가까운 결과, 빠르고 쉬운 워크플로우, CAE 및 기타 시뮬레이션 도구와의 손쉬운 통합을 비롯하여 광범위하고 검증된 사용자 이점을 기반으로 오프로드 차량의 이동성을 평가하기 위한 가상 테스트 환경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2021년 6월 10일에 열리는 무료 웨비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웨비나 사전 등록]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