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NewPartner_AmdoSoft

이제 APA(Altair Partner Alliance)를 통해 AmdoSoft의 유일무이한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기술에 액세스하여 컴퓨터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반복적이고 일상적인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는 ‘b4-Bots’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기존 애플리케이션이나 기본 IT 인프라를 변경하지 않고도 시간을 단축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인적 오류에 따른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영국 AmdoSoft의 전무 이사인 David Griffith는 “APA 사용자는 이제 검증된 b4 제품군을 통해 클라우드 또는 현장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로봇을 활용하고 특정 요구 사항에 맞는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업과 조직은 b4-Bot을 사용하여 컴퓨터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클릭하고 입력하는 사람의 동작을 모방하고 통합하여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상적인 업무에서 벗어나 직원들은 창의적이고 부가가치 높은 프로젝트에 더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컨트롤러와 로봇을 모두 포함하는 AmdoSoft의 b4 제품군은 광범위한 비즈니스, IT 자동화(ITPA) 및 RPA 기능을 갖춘 최첨단 솔루션입니다. 광범위한 산업에 걸쳐 사용되는 이 제품은 대규모 서비스 제공 업체는 물론 중/대형기업들의 최종 사용자에게도 이상적입니다.

“b4-Bot은 다양한 반복 작업을 오류 없이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온라인 또는 사내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하여 응답을 트리거하고 변수를 이해하고 다른 시스템과 통신할 수 있습니다.”라고 David는 덧붙였습니다. “최고의 기술을 최종 고객과 소프트웨어 벤더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방식으로 결합하는 고유한 시스템인 APA를 통해 이러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자세한 내용은 2021년 7월 21일에 진행하는 무료 웨비나에서 알아보세요! (웨비나 바로가기)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