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샷 2021-12-10 오전 10.34.46

첫 번째 시리즈에서는 우수한 기술의 툴 세트와 도메인 전문 지식 및 새로운 스킬 세트의 컨버전스가 스마트 커넥티드 제품에 생명을 불어넣는 방법을 강조했습니다. 이는 독립적인 제품을 넘어 확장되는 제품 개발 사고를 수반하며 이제 시스템의 일부이고 더 나아가 시스템의 시스템으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Altair_FA_SPD_SurveyArticleSeries_2_NewsroomBody-System-of-Systems
제품이 시스템의 시스템으로 발전하는 방법
기업이 커넥티드 제품 여정을 따라 이동하고 스마트 제품 개발을 열망하는 데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새로운 수익 라인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밀접한 관련이 있을 수 있는 비즈니스 퓨처프루핑과 고객 관계 개선을 위한 퓨처프루핑을 높이 평가합니다.


Altair_FA_SPD_SurveyArticleSeries_2_Newsroom_Graph-1536x922
스마트 커넥티드 제품 개발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이점
무선 업데이트를 통해 제품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최종 소비자의 손에 더 많은 기능이 제공되고 제어가 향상되어 제품 솔루션의 연속성을 보장하고 사용 수명이 연장되며, 결과적으로 고객와 제조업체 모두에게 제품의 수명 가치가 향상됩니다.


Altair_FA_SPD_SurveyArticleSeries_2_NewsroomBody-1-1-1536x837
다양한 목적과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스마트 제품
최적화된 유지보수, 더 나은 제품 설계를 위한 현장 운영 인사이트, 오용 감지 및 재고 관리 등을 통해 제조업체는 운영 및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고 장기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수익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커넥티드 제품 개발에 대한 좋은 사례를 만들기 위해 이점이 충분히 열거되어 있지만 계획을 실행하려면 여러가지 기술이 필요합니다.


Altair_FA_SPD_SurveyArticleSeries_2_NewsroomBody-2-1536x837
스마트 제품 개발 프로세스의 다양한 관계자
로우 코드 IoT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인 Altair SmartWorks IoT는 최종 소비자를 위해 세계적인 수준의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자 하는 모든 기업에 엄청난 가치를 제공합니다. 이 개방형 아키텍처 IoT 인프라는 기업이 걱정할 필요가 없는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성능이 뛰어난 백엔드를 기반으로 강력한 웹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유연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걱정거리를 없애면 기업은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즉,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3번째 시리즈에서는 스마트 커넥티드 제품을 구축하는 과정에서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중요한 성공 요소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시리즈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다음 시리즈를 기다리는 동안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