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air_Newsroom_FeaturedArticle_IdentifyAttacksonFinancialNetworks_Thumbnail-1536x646


알테어 판옵티콘 2021.2 버전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 및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합니다.


Analytics
– 시계열 날짜 필터: 시계열 데이터를 필터링할 때 개별 시점을 제외합니다.
– 시간 범위: 여러 개의 비업무 시간대를 정의합니다.
– 순위 필터: 두 가지 새로운 모드는 항목 그룹 내의 전체 순위 또는 피어-순위를 지원합니다.
– 집계: 히트맵에서 새로운 숫자 “Unique”집계 및 “Count Distinct” 집계를 지원합니다.

App Building
– 새로운 범위 슬라이더: 최소 및 최대 한계값을 설정합니다.
– 양식 제출: 여러 매개변수에 대한 값을 전달합니다.
– 데이터 또는 사용자 입력시 매개변수 값을 초기화합니다.

User Experience
– 팀 내에서 북마크를 공유하는 새로운 방법이 추가되었습니다.
– 대시보드 레이아웃, 편집 및 유지 관리를 더욱 쉽게 하기 위한 새로운 툴이 추가되었습니다.
– 태블릿 장치의 터치 스크린 상호 작용성이 개선되었습니다.

Visualizations
– 숫자 누적 영역 그래프: 새로운 시계열 누적 영역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라인 그래프: 곡선 평활화를 사용하여 대시보드 디자이너가 데이터 포인트 간의 평활, 선형 또는 단계적 보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맵 플롯 및 산점도: 데이터 포인트 사이의 선에 방향 화살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Dot Plots: 알파 블렌딩(투명도) 기능이 추가되었고, 마커로 새로운 모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시각적 표: 텍스트 값 옆에 모양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Reporting
– 대시보드 및 PDF 보고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 글꼴을 서버에 손쉽게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새롭게 예약된 전자메일 작업 유형은 인라인 이미지 및 파라미터 값을 활용하여 자유 형식의 HTML 레이아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nnectivity
– Kx kdb+ 및 Kx kdb+tick 커넥터에 대한 TLS(전송 계층 보안)를 지원합니다.
– 메시지 스키마의 간단한 업데이트를 통해 Solace 및 Kafka 커넥터에서 Protobuf 메시지를 지원합니다.
– 플러그형 메시지 파서를 활용하여 고유 데이터 형식에 대한 사용자 지정 메시지 파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erver
– 서버 클러스터 간의 사용자 세션 토큰 동기화를 통해 클러스터 내 서버 간 사용자의 투명한 전송을 지원합니다.
– 기업은 Kubernetes 클러스터 배포 지원을 통해 Panopticon Real Time을 Kubernetes의 컨테이너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Stream Processing
– 새로운 표현식 작성기를 활용하면 스트림 처리를 위한 복잡한 표현식을 더 쉽고 빠르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 플러그형 Java 변환을 통해 스트림 데이터 파이프라인에서 사용자 정의 Java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anopticon 2021.2는 Microsoft Internet Explorer 11을 지원하는 마지막 버전입니다. 다음 업데이트부터는 현재 버전의 Chrome 및 Safari 브라우저만 지원하고 Microsoft Internet Explorer 11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