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샷 2022-02-15 오전 9.36.40

이제 ELISE GmbH의 소프트웨어를 Altair Partner Alliance(APA)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018년에 설립되어 독일 브레멘에 본사를 둔 ELISE는 로우코드 엔지니어링 플랫폼 개발 전문 기업입니다. ELISE의 소프트웨어는 폭스바겐, BMW, 현대차를 비롯한 전 세계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자동차, 항공우주 및 의료 기술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APA를 통해 알테어 고객에게 제공되는 ELISE의 로우코드 엔지니어링 플랫폼은 Altair OptiStructAltair HyperWorks 사용자가 규칙 기반 접근 방식을 통해 모델을 자동화하여 프로세스를 보다 효율적이고 강력하게 만들어 궁극적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해줍니다. ELISE는 시각적 프로그래밍 환경을 지원하므로 작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특별한 IT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ELISE를 통해 사용자가 모델과 프로젝트를 저장, 공유 및 재사용할 수 있어서 개발 시간을 단축하고 전반적으로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ELISE GmbH의 공동 설립자이자 공동 CEO인 Dr. Moritz Maier는 “APA를 통하여 알테어 고객들에게 ELISE의 사용하기 쉽고 간소화된 기술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LISE의 솔루션은 사용자의 시간을 절약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여 프로젝트와 연구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ELISE는 접근성이 뛰어나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마스터하는 데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용자에게 실시간 CAD 피드백을 제공하고 설정된 매개변수 내에서 다양한 설계 변형 탐색이 가능합니다. ELISE는 모델을 자동화하여 사용자가 추후에 재활용 및 재사용할 수 있기에 이전에 해당 모델을 설정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최대 90%까지 단축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ELISE가 데이터와 전문 지식을 중앙 집중화하여 사용자가 전사적으로 데이터를 공유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ELISE의 또 다른 장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Altair HyperMesh 및 OptiStruct에 Parasolid CAD 기능을 추가하여 지오메트리 제약 조건을 기반으로 유한 요소(FE) 모델을 설정하고 CAD(Computer-Aided Design)와 유한 요소 분석(FEA) 간에 원활하게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래밍 없이 복잡한 엔지니어링 작업(CAD, FE, 수학, 시뮬레이션, 최적화)을 쉽게 모델링할 수 있도록 로우코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 토폴로지 최적화 결과를 고품질 Nurbs 기하학으로 완전 자동화된 재구성 기능이 가능합니다.
  • HyperWorks 전문가의 노하우를 기업 내부에 쉽게 저장 및 공유하거나 다른 프로젝트에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은 ELISE 소개 웨비나에서 확인해보세요.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