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샷 2022-03-24 오전 9.21.01

이제 TGM Lightweight Solutions GmbH의 Weight Data Tool(WDT)을 Altair Partner Alliance(APA)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996년에 설립되어 독일 베를린에 본사를 둔 TGM은 경량화, 구조 최적화 및 기타 산업용 소프트웨어를 전문으로 하는 컨설팅 기업입니다. TGM의 전체적인 제어 및 설계 접근 방식은 높이 평가되고 있으며, TGM의 소프트웨어는 자동차, 철도, 조선 및 항공우주 분야에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다.

WDT는 사용자에게 자동 보고서를 통해 차량 질량 특성을 평가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사용자가 이러한 모든 특성에 대한 데이터를 기록하고 출처 및 완성도를 추적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차량의 중량 및 목표 세부내역을 제공하고, 허용 오차 및 구성 불확실성을 추적하고, 질량 특성을 예측하고, 위험을 관리하고, 사용자가 다양한 차량 모델과 개별 차량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WDT를 통해 사용자는 Excel 계산을 줄이고 Excel 및 SAP에서 데이터를 가져와서 저장할 수 있습니다.

TGM의 설립자이자 CEO인 Hans-Peter Dahm은 “WDT의 강력하고 직관적이며 광범위하게 적용할 수 있는 기능을 알테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DT의 물성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보다 가볍고 친환경적인 차량 및 차량 구성 요소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중앙 집중식 처리 장치에 차량 데이터를 저장, 액세스 및 구성할 수 있으므로 다른 사용자 및 유관 부서와의 데이터 공유를 통한 협업이 용이합니다.

TGM 및 WD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웨비나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