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XenomatiX의 XenomatiX Road Data와 Applus+IDIADA의 ISVPG(Spain Virtual Proving Ground)를 APA(Altair Partner Alliance)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두 회사 모두 디지털화된 도로 데이터를 자동차 산업에 제공하고 Altair MotionSolve에서 차량 역학 시뮬레이션을 향상시킬 매우 정확한 도로 데이터 세트의 확장된 라이브러리에 대한 접근을 알테어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MotionSolve 사용자는 도로 상황을 재현하고 시뮬레이션하며 모든 타이어 모델과 호환 가능한 ISVPG 노면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13개의 다양한 가상 트랙 및 도로 조건 중 일반 도로, 젖거나 마른 도로 위 핸들링, 피로 트랙을 포함하며, 모두 다양한 조건에서 타이어 및 차량 성능을 시뮬레이션합니다. MotionSolve는 트랙 외에도 구성 요소, 제어 시스템 및 전체 차량의 개발을 향상시켜서 기업이 실제 물리적 테스트 및 트랙 세션에 관련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MotionSolve를 활용하여 차량의 내구성, 편안함 및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pplus+ IDIADA의 디지털 환경 제품 코디네이터, Javier Gutiérrez는 “APA를 통해 디지털 트윈 기술을 제공하고 알테어 제품의 기능을 강화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ISVPG를 통해 MotionSolve 사용자는 이제 더 현실적이고 다양한 도로 조건을 적용하여 구성 요소, 타이어 및 차량 기술을 더 잘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알테어 고객은 ISVPG 외에도 매우 정밀한 Road LiDAR, XenoTrack이 추적하는 디지털 도로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XenoTrack을 통해 콘크리트, 아스팔트, 조약돌과 같은 포장된 표면과 흙, 자갈 및 모래와 같은 비포장 표면을 포함하여 다양한 도로 포장 유형과 특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장 유형이 차량 구동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 것은 알테어 고객에게 도로와 차량 사이의 상호 작용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실제 도로 입력 값을 조합하여 구성 요소 및 설계 요소를 보다 정확하게 모델링할 수 있습니다.

XenomatiX의 영업 및 마케팅 부사장, Kris De Meester는 “XenomatiX Road Data를 통해 OEM 및 자동차 제조업체는 밀리미터 단위까지 정확하게 모델링하는 고품질 기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알테어 고객은 실제 도로 입력 데이터로 시뮬레이션 도구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XenomatiX Road DataISVPG에 대한 웨비나를 확인해보세요.

원문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