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TANIQ의 TaniqWind Design을 APA(Altair Partner Alliance)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TANIQ는 복합 제품 설계를 위한 필라멘트 와인딩 솔루션인 TaniqWind Design를 제공합니다. 2006년에 설립된 TANIQ는 네덜란드 로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고객이 제품 설계를 최적화하고 생산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전문적으로 지원합니다. 고무 산업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항공 우주 산업에서의 경험을 활용하여 기술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또한 TANIQ는 유럽, 미국 및 호주의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준설 호스, 확장 조인트, 팽창식 포장기 등 적은 생산량과 부품 다양성으로 인해 자동화하기 어려울 수 있는 기타 부품과 같은 맨드릴 제작 제품을 전문으로 합니다.

APA를 통해 알테어 고객은 파이프 및 압력 용기와 같은 복합 부품을 설계 및 제조하는데 도움이 되는 TaniqWind Desig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aniqWind Design은 고무 및 복합 부품 설계를 강화하는 APA의 첫 소프트웨어입니다. 또한 TaniqWind Design을 통해 HyperWorks와 직접 인터페이스할 수 있으므로 TaniqWind Design에서 만든 설계를 HyperWorks로 내보낼 수 있어 사용자가 직접 FEA(유한 요소 분석)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TaniqWind Design을 통해 다음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HyperWorks와 직접 데이터 교환
  • 섬유 및 테이프에 대한 빌드업 계산 및 예측 기능
  • 고급 경로 와인딩 생성 기능
  • 연속 맨드릴 프로파일 설명 기능

TaniqWind Design은 인식 가능한 CAD 환경에서 논리적이고 유저 친화적인 워크플로를 제공하므로 엔지니어는 직관적으로 작업할 수 있고 전문 교육 없이도 기본 디자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숙련된 유저에게 고급 기능과 기능으로 더욱 튼튼하고 복잡한 설계를 생성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전체적으로 TaniqWind Design을 활용하면 어느 때보다 빠르고 더 효율적인 설계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TANIQ의 기술 이사인 Coen ten Herkel은 “APA를 통해 TaniqWind Design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 소프트웨어가 알테어 유저에게 고무 및 합성물 설계 및 최적화 요구 사항을 위한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TaniqWind Design을 통해 알테어 고객은 고무 및 복합재 설계 워크플로를 쉽게 시뮬레이션하고 극대화하여 더 나은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TANIQ에 대한 웨비나를 확인해보세요.

원문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