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어, 세계적인 빅데이터 전문가와 함께하는 무료 라이브 특강 개최

– 6월 8일(수)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진행
– 모든 신청자에게 자사 데이터 분석 툴 3개월 무료 체험 라이선스 제공

[사진자료] 알테어, 세계적인 빅데이터 전문가와 함께하는 무료 라이브 특강 개최

 인공지능 기반 시뮬레이션 기업 알테어가 오는 8일 세계적인 빅데이터 전문가와 함께하는 데이터 스쿨 캠프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알테어는 황보현우 하나금융그룹 데이터총괄 상무(CDO)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황보 상무는 ‘감으로만 일하던 김 팀장은 어떻게 데이터 좀 아는 팀장이 되었나’를 집필했으며, 2018년 영국 케임브리지 국제인명센터(IBC)의 ‘빅데이터·인공지능(AI) 분야 세계 100인의 전문가’로 선정된 업계 유명 인사다.

 이번 특강은 ‘데이터 경제의 시대, 우리의 대응’을 주제로 데이터 기반 업무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적용 방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특강이 끝나고 참가자들이 직접 데이터 분석을 해볼 수 있도록 자사의 데이터 분석 툴인 ‘알테어 데이터 애널리틱스’ 라이선스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특강은 ‘알테어 Data Analytics’ 채널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데이터 분석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한국알테어 블로그에서 할 수 있다.

 홍기석 한국알테어 데이터 애널리틱스 본부장은 “데이터 분석을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며 “실무에서 데이터를 활용하고자 하는 직장인과 데이터 역량을 쌓고자 하는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디넷코리아 / 아이티데일리 / 정보통신신문 / 테크월드)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