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샷 2022-06-08 오전 10.31.39

이제 SIMCON을 Altair Partner Alliance(APA)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독일 아헨에 본사를 둔 SIMCON은 플라스틱 사출 성형을 전문으로 하며 고객이 더 나은 부품, 더 나은 금형을 설계하고 더 나은 사출 성형 기계를 설정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이를 통해 사출 성형 공정을 보다 쉽고 비용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성을 높입니다.

SIMCON의 고급 시뮬레이션 기술이 추가되어 알테어 고객은 구조, 열, 충돌 테스트 소프트웨어 및 계측 소프트웨어와 같은 다른 시뮬레이션 기반 제품 설계 도구와 통합되는 보다 광범위하고 강력한 가상 사출 성형 도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부서와 부품 및 금형 설계자 간의 협업을 촉진하여 비용이 많이 드는 금형 수정 작업을 최소화합니다.

SIMCON의 입증된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이미 재료 데이터, CAE 워크플로 및 제조 솔루션을 포함하는 알테어의 기존 폴리머 엔지니어링 제품을 강화하고 알테어 고객이 플라스틱 엔지니어링 가치 사슬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APA를 통해 SIMCON을 활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알테어는 이제 가장 완벽한 플라스틱 엔지니어링 솔루션 및 전문 지식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SIMCON의 솔루션을 통해 전체 플라스틱 엔지니어링 가치 사슬을 디지털 방식으로 혁신할 수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정밀도와 속도로, 금형이 제작되기 전에 공기 갇힘, 웰드 라인, 핫스팟, 싱크 마크, 수축 및 뒤틀림과 같은 문제를 가상으로 예측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APA를 통해 SIMCON은 사출 성형 시뮬레이션 및 설계 최적화를 위한 세 가지 패키지와 최적화된 금형 시험을 위한 별도의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제공되는 시뮬레이션 및 설계 패키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WARP-IT!: 냉각 중에 발생하는 수축 및 뒤틀림을 포함하여 사출 성형의 충전, 패킹 및 냉각 단계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순차적 및 계단식 사출 성형, 다성분 충전 및 인서트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 OPTIMIZE IT!: 강력한 자동화, 변형 분석 및 최적화 도구인 VARIMOS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VARIMOS는 여러 설계 대안을 동시에 평가하여 엔지니어링 시간을 몇 주에서 며칠로 단축하기에 기존의 시행착오 시뮬레이션에 비해 더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 VARIMIZE IT!: CADMOULD의 모든 모듈과 VARIMOS를 제공하는 SIMCON 패키지입니다. 사출 압축, 발포 및 고무 재료와 같은 특수한 방법을 포함하여 전체 사출 성형 프로세스를 시뮬레이션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가상 계측과 같은 초고해상도 메시로 몰드 보정을 계산하고 뒤틀린 부품 결과를 내보낼 수 있는 Unwarp 모듈이 포함되어 있으며, 구조 분석을 위한 FEM 모듈도 포함합니다.
  •  

    최적화된 금형 시험 관리 패키지는 VARIMOS Real입니다. VARIMOS Real은 사용자가 효율적인 실험 설계(DoE)를 설정하고 결과에서 학습하여 실제적인 최종 개선을 달성하고 기계의 설정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패키지를 통해 개발 시간과 품질을 개선하고 제조 프로세스의 견고성을 평가하며 금형 수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품의 표면 품질과 같이 시뮬레이션에서 아직 표현되지 않은 품질 기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SIMCON의 전무 이사인 Dr. Paul Filz는 “알테어 고객은 이제 APA를 통해 현재 제품군에 잘 맞는 최고급 사출 성형 기술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알테어 솔루션과 SIMCON의 기술이 함께하는 혁신을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IMCON의 사출 성형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셔서 웨비나에 참석해보세요.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알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