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8일 수요일, 알테어 Data Analytics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2 알테어 데이터 스쿨캠프가 라이브로 진행되었습니다.

온오프믹스PC상단배너_688X378_1

데이터에 관심 있는 모든 직장인과 학생들을 대상으로’감으로만 일하던 김 팀장은 어떻게
데이터 좀 아는 팀장이 되었나’의 저자이자 세계 100인의 빅데이터 전문가 
황보현우 하나은행 CDO 상무님
께서 강연을 해주셨습니다.


아쉽게 함께하지 못한 분들은 다음 기회에 같이하시기를 당부드리며 현장 스케치 시작합니다!

MicrosoftTeams-image (21)

이번 데이터 스쿨캠프는 총 269명이 신청해주셨습니다!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저희 알테어도 여러분께 더욱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스쿨캠프를 진행하기 위해 만반의 채비를 갖췄습니다.

MicrosoftTeams-image (19)

라이브로 진행되는 웨비나인 만큼  꼼꼼한 세팅과 리허설을 걸쳐 방송을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강연에서는 왜 빅데이터인가(빅 데이터 경제의 다양한 비즈니스 사례와 활용 방안), 어떻게 데이터를 배워야하나(데이터 사이언티스트의 길) 두 개의 세션으로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ㅇㄹ

알테어 데이터 애널리틱스 제품들에 대한 설명도 알아갈 수 있는 유익한 강연이였습니다.  실시간으로 진행된 퀴즈에서도 많은 분들이 정답을 맞춰주셨습니다.

ㅇㄹ

저작권 문제로 강연 다시보기는 제공되지 않지만,  알테어 스토어에서 강연 자료를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2022-알테어-데이터-스쿨-캠프-빅데이터-세계-100인의-전문가-황보현우-하나금융-CDO-저자-특강-YouTube

이번 데이터 스쿨캠프에 참가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후 다시 찾아뵐 것을 약속드렸습니다! 데이터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을 위해 계속 좋은 컨텐츠를 제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